[한경닷컴]민병철전화영어 유폰(대표 민병철 www.shallwetalk.co.kr)은 낮 시간대 전화영어 이용자 선착순 500명에게 수강료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낮 시간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낮 시간 할인이벤트’는 오전11시부터 오후4시50분까지 낮 시간대에 전화영어를 이용하는 수강생에게 2만원에서 최대 16만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신규수강생 및 기존 수강생 모두 신청가능하다.무료 레벨테스트를 받은 후 이벤트 기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이 원하는 코스를 정한 후 낮 시간 수강신청을 하면 된다.특히 6개월 이상 장기 등록을 하는 수강생에게는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할인혜택보다 더 높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므로 전화영어 학습을 꾸준히 할 수강생에게는 저렴한 비용으로 학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유폰 마케팅팀의 최성우 팀장은 “유폰을 이용하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더 많은 고객들이 유폰을 통해 영어실력이 향상될 수 있도록 이번 ‘낮 시간 할인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경기불황속에서 수강생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양질의 영어회화를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문의 유폰 홈페이지(www.shalltalk.co.kr) 또는 1588-1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