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전자, 국내 최대 비보이 대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전자는 국내 최대 비보이(B-boy) 축제인 '싸이언(CYON) 비보이 챔피언십 대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2일부터 각 지역별 예선전을 거쳐 같은 달 23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결승전을 가질 예정이다.

    LG전자는 세분화한 고객들의 욕구를 제품 개발에서 마케팅까지 일치시키는 '세그먼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2007년부터 비보이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롤리팝춤 따라 하기, 문자 빨리 보내기, 인기가수 빅뱅 등이 참여하는 힙합 콘서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열린다. 롤리팝과 쿠키폰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700명에게 힙합 콘서트 입장권을 제공한다.

    조성하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부사장은 "세대별로 다양한 문화코드를 제시하고, 고객에게 윤택한 삶을 제공할 수 있는 문화공감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박철응 기자 her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메모리 슈퍼사이클'에 메모리 기업·기술 기업 희비 교차

      이례적인 메모리칩 가격 폭등을 이끌고 있는 "메모리 슈퍼 사이클"로 전세계 기술 기업들 사이에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또 대규모 AI투자라는 변수로 이번 사이클이 과거와 달리 언제 끝날 지도 불확실하다는 전망이 지배...

    2. 2

      빠른 배송 넘어 '도착시간 보장'…설연휴 앞두고 뜨거워진 배송대전

      설 연휴를 앞두고 이커머스 업계의 배송 경쟁이 치열하다. 그간 쿠팡이 장악해온 당일·새벽배송 시장에 맞서 주요 업체가 배송 시간을 앞당기고 연휴 기간에도 정상 운영을 내세우며 소비자 공략에 나선 상황이다...

    3. 3

      신임 보험연구원장에 김헌수 순천향대 교수

      신임 보험연구원장으로 이재명 대통령의 후보 시절 정책 싱크탱크 ‘성장과 통합’ 출신인 김헌수 순천향대 IT금융경영학과 교수(67·사진)가 선출됐다.10일 보험연구원 원장후보추천위원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