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4일 [위대한투자]] 투자전략

시장의 변화를 간파하고 테마주 선택이 아닌 새로운 방식으로 접근해야한다고 강조해왔다. 단적으로 이러한 변화는 20일선을 깨면서 한껏 겁을 주던 시장은 연이틀 급반등이라는 결과로 나타났다.

외국인 4월 마지막날에도 5천억이 넘는 순매수와 더불어 4월 누적으로 4조원대의 순매수 기록했으며 시장의 매도 세력이었던 기관들도 어느 정도 진정국면을 보여 주고 있다.

유동성 장세라는 것을 버릴 수는 없지만 이전과 같이 단순한 돈의 힘으로 테마시장을 밀어 올리는 의미보다는 투자에 풍부한 자금이 몰리고 있다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형성하는데 의미를 두고 지금부터는 바닥을 탈출하는 경기회복에 포커싱 되어 투자가 되어야 한다. 장기적으로 볼 때 시장의 출렁임이 없을 수 없겠지만 단기적인 테마와 매매의 기술로 수익을 챙기는 종목선정과 투자방법 보다는 시장에 맞게 포트폴리오를 완전히 변경해야 하며 트로이카, IT관련주 중 안정성과 성장성을 겸비한 종목으로 한두개는 필히 채워야 할 것이다.

돈을 벌려는 목적인 주식투자로 지속적인 수익을 내는 것은 그리 만만치 않은 일이다. 시장의 변화와 그 내면에 도도하게 흐르는 핵심을 간파하기도 어려운데 종목을 선정하여 투자를 한다는 것은 얼마나 어려운 일인가?

자세한 내용은 이후 말씀 드리겠지만 필자는 금일 정말 혁신적인 종목을 추천할 것이다. 원천기술과 특허를 확보한 눌림목 조정이후 2차 상승랠리를 주도할 대혁신 종목으로 아직까지 개인들에게는 재료가 완전하게 노출되지 않은 종목이라 하겠다. 필자는 앞으로 2차상승의 대장주는 이런 종목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오랜시간 종목발굴에 심여를 기울여 성장성, 실적, 재료 등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폭탄처럼 터져 오를 엄청난 종목을 발굴했다는 것에 밤잠을 설치며 한시라도, 한분의 투자자라도 연상한가로 문 걸어 잠그기 전에 담아두십사 잠을 이룰 겨를도 없이 아침일찍 기고문을 긴급히 타전하게 되었다.


아직도 많은 투자자분들이 이미 시세를 분출한 테마에 눈을 떼지 못하고 심지어 고점을 찍은 종목을 담는 것을 볼 때 필자는 너무나도 안타깝다. 이런 투자는 수익은커녕 계좌가 깡통나기 딱 좋은 장인 것이다. 그래서 단정적으로 SI (돼지인플랜자 관련)에 절대로 현혹되거나 투자하지 말기를 당부 드렸던 것이다.

필자는 종목을 추천할 때 반드시 확인하는 지표들이 몇가지 있다. 이전과 같이 정책수혜주와 같은 개별 테마성 종목이 이슈가 될때는 세력들의 움직임을 유심히 살펴보아야 한다. 2/27 필자가 추천한 쎄트렉아이(099320)가 그 좋은 예이다. 필자는 거래량지표등을 확인하며 세력들의 물량확보 흔적을 발견하여 시세가 분출되기 전에 투자자분들께 추천하여 좋은 결과로 보답하였다.

5월 장은 손쉬운 수익을 주는 장이 아니다. 이제 더 늦어진다면 시장의 낙오자가 될 수 있다. 어려운 판단은 필자에게 맡기면서 가벼운 마음으로 필자와 함께하면 변화된 장을 간파하고 실수를 부르는 매매에 현혹되지 않으면 큰 수익을 맛 볼 수 있을 거라 확신한다.

필자는 과거 묵은 투자방법으로 매매할 필요가 없다고 강조 드리고 싶다. 2차 상승을 주도할 주도주 순환매 고리를 잘 찾아 그 길목에서 옥석이 되어줄 종목을 선취매하면 되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어떤 종목이 대장주로 자리 잡을 것인지 그리고 어떤 종목이 시장 중심에 서게 될 것인지를 읽을 수 있어야 하며 그런 종목 중 기업의 실적과 성장성이 보장된 종목이면 더욱 안정적으로 투자할 수 있을 것이다.

1분기 실적이 발표되고 이에 따른 종목의 차별과 주가의 재편성이 이루어 지고 있다. 여기에 뒷받침 되어야 할 것이 주가를 상승시키는 수급이다. 그리고 강력한 수급을 이끌 수 있는 재료가 차례로 준비되어야 한다. 1차 재료, 2차 재료로 꾸준히 상승을 이끌 수 있어야 한다. 정보의 한계가 있고 투자기간이 짧은 투자자들을 전혀 알 수가 없을 것이다.

필자는 날마다 새벽부터 시장의 판단, 정보의 수집, 각종 데이터 분석을 통해 그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논리와 근거로 놀라울 만한 엄청난 초대어급 추천주를 공개하고자 한다. 돈 몇 만원 아끼지 말고 금일 필자가 제시해 드리는 종목을 담아두어 5월, 더 나아가 올 한 해를 주식부자로 편안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

이 회사가 개발한 신소재는 단순히 개발 완료가 아니다. 그 시장성도 매우 뛰어나며 각종 산업에 폭넓게 적용이 가능한 것으로 이제 본격적으로 폭발적 매출로 이어지며 기업의 성장이 담보된 지금이 투자의 적기이며 경쟁기업에서는 하지 않고, 할 수도 없는 일을 하고 있는 이 종목을 급등 기대주로 제시한다.

오늘의 공략주가 왜 위대한 투자인가?

1. 이미 확보된 원천기술과 특허 완료

이 기업에서 나노 관련 원천기술이 이미 확보가 되었으며, 특허를 완료하였고 본격적인 매출을 일으키게 하는 신기술이다. 더욱이 놀라운 것은 업계에서 불가능할 것이라는 소재간의 결합을 통하여 강력한 복합소재가 되는 원천기술이라는 것이다. 또한 특허를 완료하여 새로운 경쟁자의 진출을 사전에 막아버린 것이다.

2. 상용화로 매출이 발생되는 시점이 매수 적기

단순히 신기술을 확보하였다는 것은 하루 이틀 정도만 시세를 줄 뿐이다. 또한 상용화하는데 시간이 장기간 소요되거나 매출로 연결시키지 못한다면 기업의 성장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 투자자 또한 그 긴 시간을 고통 속에서 보내야 하는 것이다. 이제 상용화로 매출이 발생되는 시점이 매수의 적기이며, 잘 익은 열매를 수확하기만 하면 된다.

3. 주가를 견인할 새로운 호재성 재료

주가의 상승의 기본이 되는 것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수급이고 본격적인 상승을 위해서는 이 수급을 재료가 있어야 한다. 확보된 기술의 적용범위를 전혀 새로운 분야에 적용한 호재를 다분히 담고 있다. 호재가 발표되고 나면 주가는 이미 매수하기 두려운 위치에 있을 것이다. 호재가 발표되기 전, 주가가 상승하기 전에 미리 길목을 지키고 있어야 급등주가 되는 것이다.

4. 새로운 기업으로 환골탈태

신기술이 적용된 새로운 사업분야는 올해 본격적인 매출원으로 자리를 잡을 것이다. 본 기업의 자료에 의하면 이 소재는 산업에 대한 적용폭이 매우 넓어 2010년에는 시장이 더욱 확대되어 이 신사업 하나만으로도 현재의 매출을 두 배 이상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한다. 또한 신기술 적용으로 인한 부가가치가 매우 뛰어나 기업의 알토란 순익과 주가의 상승이 예상되는 것은 당연하다.

5. 주력 제품의 점유율은 당연히 1위

단순히 신기술과 신제품으로 해당 기업을 평가하는 것은 매우 신중해야 한다. 이 기업은 현재 해당부분의 국내 점유율 51%로 1위이다. 이런 탄탄한 기반을 갖고 신기술과 새로운 시장 개척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니 안정성과 성장성을 담보했다고 할 수 있다.

6. 강력한 턴어라운드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갖춘 2008년 본격적인 매출신장과 이익으로 강력한 턴어라운드의 주도주가 될 것이며 파란을 일으키며 급 부상할 불꽃 승부주가 될 것이다. 모든 것을 지면을 통해 그것을 논하기는 어려운 상황이 필자 또한 애석하고 속이 타는 마음을 금할 길이 없다. 상상을 초월하는 급등을 만들어낼 올 증시의 급등 기대주. 이 한 종목 잘 잡으면 아마도 수년 후 월봉을 돌아 보면 소름이 끼칠 정도의 엄청난 양봉을 보게 될 것이다.

아직도 온갖 종목들로 마음고생을 하는 투자자분들이나 펀드손실로 직접투자에 나선 초보 투자자들이 종목선정을 쉽게 봤다가 오히려 낭패를 보는 경우를 많이 봐왔다. 필자가 제시한 위의 종목은 추천사유만 보더라도 확실한 2차상승 랠리의 대장주로 손색이 없으며 정말 시장에서 대혁신과 파란을 일으킬 것으로 의심치 않는다. 이 종목을 확인하지 못한다면 엄청난 수익을 포기하는 것과 같고 다시는 이런 가격에 담기 힘들 것이라 생각한다. 연휴 이후 반드시 물량을 확보하여 영광스러운 수익의 주인공이 되시길 당부 드린다.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종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팍스넷 전문가클럽 060-800-1234 전화 ▶ 연결 1번 ▶ 369번 [위대한투자]
※ 강호진소장 (333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 불의전차 (874번) 전문가, 추천주 매매전략 및 종목A/S 녹음 완료
(정보이용료 2,000원/30초당 VAT별도)

■ 월정액제를 이용하시면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반복청취, SMS장중관리, 전용A/S게시판 등 더욱 특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3일 특별연장 이벤트 진행 중! A/S 게시판에서 신청)
☞ 팍스넷 정액제 안내


■ ‘전문가클럽’은 전문가 윤리강령 서약, 녹음시간 제한 및 녹음가이드 준수, 추천종목에 대한 질문게시판 운영을 기본원칙으로 합니다.

[팍스넷 회원 530만명 이슈 종목 토론실]
차바이오앤 / 한국캐피탈 / 제이콤 / C&중공업 / 하이닉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팍스넷 (www.pax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