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평 초저가 3,300㎡(100평) 단위 수의계약방식

양평 시 승격을 앞두고 서울에서 최단거리에 있는 양평 강하면 토지를 980만원부터 파격적인 가격에 분양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양평 하늘愛는 강남에서 약40분대 접근이 가능하고, 중부내륙고속도로, 양평도시계획확정, 제2외곽순환도로, 양평~송파간 고속도로 등 각종 도로 교통망으로 인한 투자이슈와 천진암계곡, 바탕골예술원, 퇴촌스파그린랜드, 율봄식물원 등 친환경레저단지와 인접해있다.

특히, 2014년 개통예정인 양서~송파간 고속도로가 개통이되면 현재 약40분 걸리던 거리가 약20분대 안쪽으로 접근이 가능해진다.

또한, 주변 초호화 전원주택 및 펜션들이 이뤄져있으며, 현재 분양하는 토지 인근에도 호화전원주택 부지가 한창 공사중이다.

금번 양평 하늘愛에서 분양하는 토지 역시 공사가 한창 진행중이며, 벌목 및 도로개설 등 기본시설을 공사함으로서 토지 주변으로 생기는 도로들과 더불어 단기간에 많은 지가상승이 예상된다.
분양절차는 선착순 수의계약방식으로 신청금 50만원을 농협 (301-0012-158961, 예금주 : 최병룡법무사)으로 입금하여 필지를 배정받고 현장답사 후 계약 유,무를 결정하고, 미계약시 청약금은 전액 반환된다.

잔금후 등기는 최병룡법무사가 책임등기와 법무보증서가 발급되며, 잔금입금 후 일주일 이내에 등기가 가능하다.

회사측은 필지가 한정되어있어 조기마감이 예상되 빠른 결정이 필요하다고 한다.
신청/접수문의 : 1599-7077

*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