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결혼]④ 정태우 “제가 꽃미남이라서 결혼을 결심했대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 살 연하의 승무원 장인희씨와 백년가약을 맺을 예정인 연기자 정태우가 예비신부에 대해 극찬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8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진행된 식전 기자회견에서 ‘결혼을 결심하게된 계기’에 대한 취재진의 질문에 정태우는 “장난인지 진심인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잘 생겨서 좋다고 했다”면서 “개인적으로 꽃미남을 좋아하는데 내가 그렇다고 했다”라고 사랑을 과시했다.

    정태우는 “사실 나는 성격이 까탈스러운 면도 있고 가부장적인 부분도 강하다”라면서 “그런 부분을 잘 이해해 주고, 특히 직업의 특성상인지 부모님께 서비스하는 부분도 남다르다. 정말 예쁘고 착하고 마음씨 고운 아내다”라고 예비신부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정태우 장인희 커플은 이날 조정민 목사의 주례로 조용하게 비공개로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다. 축가는 가수 장혜진과 박탐희, 한혜진, 정경미 등이 소속된 온누리 교회 연예인 성경 공부 팀에서 맡아 이들의 앞날을 축하한다.

    이들 커플은 이날 결혼식 후 몰디브로 허니문을 떠나며 일산에 신접살림을 차릴 예정이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FT아일랜드, FNC와 재계약…20년 동행 이어간다

      밴드 FT아일랜드가 FNC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 20년째 동행을 이어간다.FNC엔터테인먼트는 "창립 아티스트이자 밴드의 한류를 이끈 FT아일랜드와 오랜 시간 쌓아온 깊은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했다. FNC엔터테인먼트의 설립 20주년을 맞는 2026년에 회사의 성장과 역사를 함께 만들어온 FT아일랜드와 다시 한번 동행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고 29일 밝혔다. FT아일랜드는 2007년 데뷔해 '사랑앓이', '천둥', '너 올 때까지', '사랑후애', '바래', '사랑사랑사랑', '지독하게', '프레이(PRAY)', '윈드(Wind)'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밴드 음악의 대중화를 이끌어왔다. 이들은 국내뿐 아니라 일본 메이저 시장 정식 데뷔와 동시에 오리콘 차트 정상에 이름을 올렸고, 해외 투어를 통해 무대를 확장하며 K팝 대표 밴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왔다.지난해에는 그룹이 향하고자 하는 음악적 방향성과 목표를 담은 프로젝트 '에프티스티네이션(FTestination)'을 통해 다양한 감성을 지닌 디지털 싱글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끊임없는 음악적 도전과 성장을 이어가는 '현재 진행형' 밴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또한 국내 유수의 음악 페스티벌 헤드라이너로 출격하며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많은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았다. 대학 축제에서도 꾸준히 러브콜을 받으며 세대를 아우르는 높은 대중성과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아울러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연기,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솔로 활동을 병행하며 각자의 개성과 역량을 꾸준히 키워왔다. 멤버들은 팀으로서의 시너지는 물론, 개인으로서의

    2. 2

      [포토+] 원어스, '화려한 퍼포먼스에 시선강탈'

      그룹 원어스가 28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M '쇼 챔피언' 현장공개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TNX, '멋진 퍼포먼스에 시선강탈'

      그룹 TNX가 28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MBC 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M '쇼 챔피언' 현장공개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