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승호-김소은, 충무로 '품절남녀' 급부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민 남동생 배우 유승호와 '가을양' 김소은이 '남줘서 아까운' 품절커플 예약에 나섰다.

    ‘품절남’ ’품절녀’란 얼마전 한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진행된 설문 조사에서 유행하기 시작한 인터넷 신조어. 말 그대로 이미 임자가 있어 ‘품절된’ 아까운 남,녀를 가리키는 말로 배우 한가인과 김명민이 각각 남녀 1위에 올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영화 '4교시 추리영역'(감독 신동엽, 제작 ㈜스웨이 엔터테인먼트)의 두 주인공 유승호와 김소은이 2009년 품절커플의 0순위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것.

    누나들의 마음을 뒤숭숭하게 만드는 최고의 연하남이자 ‘잘 자라준 대표적 아역 스타’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유승호와 ‘클린 앤 클리어’ ’포카리 스웨트’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차세대 CF 요정으로 자리매김한 김소은은 극중 같은 반 남녀 고등학생 역을 맡아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집으로'의 귀여운 아역에서 최근 각종 CF와 화보 등을 통해 몰라보게 성숙한 매력을 선보이며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유승호와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가을 역 이후 차기작에 대한 궁금증을 더해온 김소은. 충무로가 주목하는 두 차세대 스타가 한 작품에서 만났다는 것만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는 '4교시 추리영역'.

    한 고등학교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의 범인을 한 시간이라는 제한된 시간 내에 찾아내지 못하면 살인자로 몰릴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한 두 주인공의 숨막히는 추격전을 그린 리얼타임 스릴러로, 특히 유승호, 김소은 두 배우는 촬영을 거듭할수록 환상 호흡을 보이고 있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7월 개봉.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촌이…셔?"…'스프링 피버' 과몰입 유발, 대사맛

      '스프링 피버'가 매회 등장하는 '삼촌 시리즈' 대사로 극에 유쾌한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매주 월화드라마 저녁 8시50분 방송되는 tvN '스프링 피버'는 찬바람 쌩쌩 부는...

    2. 2

      '고깃집 막내딸' 박신혜, 모친 "화장실서 눈물 닦고 나왔다" 무슨 일?

      '시청률 보증 수표' 배우 박신혜가 '비서진'에서 어머니와 끈끈한 모습을 공개한다.30일 방송되는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비서진'에 박신혜는 열여섯 번째 '...

    3. 3

      [포토+] 심형탁-히라이 사야 부부, '하루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배우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와 아들 심하루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에 홍보대사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번 팝업은 일본의 각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