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대표이사 유상호)이 온라인 펀드고객를 대상으로 오는 7월 17일까지 '펀드림 2009 떴다! 금융상품백화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펀드몰 ‘금융상품백화점’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등록한 사람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아이스음료)을 선착순으로 휴대폰으로 전송받을 수 있다. 응모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디지털 캠코더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금융상품백화점에서 펀드, 채권, 주가연계증권(ELS) 가운데 한 개만 가입하면 영화예매권을 받을 수도 있다. 2개 이상의 상품에 가입하면 현금캐시백과 영화예매권을 동시에 받을수 있다.

여기에 뱅키스(BanKIS) 거래 고객이 금융상품백화점에서 금융상품을 가입하면 던킨도너츠 상품권을 증정 받는다.

금융상품백화점 거래를 위해서는 한국투자증권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우체국, 국민은행, 기업은행, SC제일은행, 씨티은행, 기업은행 지점에서 한국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면 된다.

권오웅 한국투자증권 e비즈니스기획부 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투자자들이 금융상품을 보다 쉽고 편하게 투자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의 홈페이지(www.truefriend.com)를 참조하면 된다.

한경닷컴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