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까지 경험하였지만 이제는 원금 회복은 물론 수익까지 내고 있습니다."

최근 펀드보다 좋지 못한 수익으로 답답한 개인투자자들에게는 꿈과 같이 들리는 말이지만 현재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일이며 이런 사람들이 계속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렇게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원금회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 것은 다름 아닌 미네르바, 시골의사, 새강자 등과 더불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재야고수 '증권천황'이다. 그는 최근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식대통령'이라 불리며 세상에 크게 주목받고 있는 인물이다.

'주식대통령'이라 불리는 재야고수 '증권천황 과연 그는 누구일까?

그는 본명은 '복재성'이며 재야고수로 알려져 있기는 하지만 이례적인 나이 23세에 최연소 애널리스트를 기록하면서 연속 베스트전문가로 선발될 만큼 증권계에서는 이미 오래전부터 유명한 사람이다.

이런 그가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을 위해 06년도 Daum과 Naver에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라는 카페를 개설하였고 매일 실시간 종목을 무료추천을 하였다.

개인투자자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서 시작했던 무료추천종목이 09년도인 지금까지 적중률 90%이하로 내려간 적이 없다는 게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무료추천종목만으로 원금 회복하는 투자자들이 많아지자 결국 카페에 연일 수 백명의 사람들이 몰려들기 시작하면서 재야고수로 불리게 된 것이다.

사람들의 증언을 토대로 그의 무료추천종목 수익률을 검증해본 결과 4월달 추천한 종목들 대부분이 적중하였고 5월달 역시 비츠로테크94%, 한빛소프트89%, 빅텍66%, 한양이엔지47%등 큰 수익을 올려주었던 것이 확인되었다.

하지만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는 카페들은 많이 있으며 또한 적중률이 높다고 소문난 사람들도 많이 있다. 그렇지만 사람들은 그들을 고수로 인정은 하지만 '재야고수'라고 인정하지는 않는다.

그가 '주식대통령'이라 불리는 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종목을 추천할 때 0000원이하로 매수, 0000원 이탈시 손절, 0000돌파시 이익실현과 같이 매수가, 매도가, 손절가를 정확하게 딱 한 번만 명확하게 지정해주는 최고의 실력 때문이다.

아무리 실력이 뛰어난 전문가들도 대부분 분할매수, 매도 등의 방법으로 대응전략을 제시 할뿐 '증권천황'처럼 매매타이밍을 정확하게 1번씩만 지정해주지는 못하며 그만큼 쉬운 일이 아니다.

지금도 그는 매일 개인투자자들을 위하여 무료로 종목을 실시간 추천해주고 있으며 연일 수 백명의 많은 사람들이 카페에 가입 하고 있다.

그러다 보니 유사한 이름의 카페들이 생겨나면서 개인들에게 피해를 주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는데 검색창에 '100억만들기'를 입력하면 유사한 이름의 카페가 많이 나오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회원 수가 많은 카페가 '증권천황' 카페이다. ( http://cafe.daum.net/redstock100 )

그는 하이닉스, 테라리소스 등과 같이 급등한 종목들을 미리 추천하면서 이슈가 되었지만 언제나 대박의 꿈은 버리고 급등종목들과 최근 차이나그레이트 와 같이 신규상장된 종목들은 피하는 안정적인 전략을 개인투자자들에게 강조하는 진정한 재야고수이다.

재야고수 '증권천황' 그가 잠시 스쳐가는 바람이 될지 아니며 이 시대의 영웅으로 남을지는 앞으로 더 지켜봐야할 테지만 개인투자자들은 앞으로 더 힘든 시장이 찾아와도 지금처럼 변치 않는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랄뿐이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천황카페(http://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