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시티홀'에 '베토벤 바이러스' 오케스트라가 출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베토벤 바이러스’의 오케스트라가 ‘시티홀’에서 다시 한번 뭉쳤다.

    SBS 드라마스페셜 '시티홀'(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에서 극중 신미래(김선아 분)의 시장 취임식 축하 연주에 ‘베토벤 바이러스’의 오케스트라단이 함께한 것.

    시민회관에서 이뤄진 인주시장 신미래의 취임식은 강당을 메운 시민들, 오케스트라의 축하 연주, 선언문 낭독 등 실제의 취임식을 그대로 재현했다.

    ‘베토벤 바이러스’ 오케스트라단의 축하 음악이 울려 퍼지고 인주시민과 시청 관계자들이 객석을 가득 메운 가운데 치러진 취임식에서 시장 신미래는 강단에 서 힘 있는 목소리로 “선서! 나는 법령을 준수하고 시민의 복리증진 및 지역발전과 국가시책의 구현을 위해 인주시장으로서의 직책을 성실히 수행할 것을 엄숙히 선서합니다”라고 취임 선서를 하며 최연소 여성 시장의 첫 신호탄을 쏘았다.

    ‘베토벤 바이러스’ 오케스트라로 ‘시티홀’의 취임식 연주에 참여한 한 관계자는 “베토벤 바이러스 때는 처음해보는 드라마 촬영이라, 낯설고 촬영 현장을 이해하지 못해서 초반에 힘들었던 경험이 있는데 이번 촬영은 이미 베토벤 바이러스 때를 경험한 이후라 수월했다. 행복하고 즐거운 촬영이었다”며 당시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시티홀’은 시장 신미래의 현충탑 참배를 비롯해 진정한 시민 중심의 시정을 펼치는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전개될 예정으로, 특히 조국과의 호화 요트 데이트 등으로 극중 재미를 더해줄 전망이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