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태국도 녹인 윤지민… 여름맞이 화보 '대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타화보로 눈길을 모은 연기자 윤지민이 패션잡지 'SURE'의 화보를 통해 다시 한번 명품 몸매를 선보인다.

    이번 화보에서 윤지민은 제주도에서 여름을 맞아 물놀이를 하며 운동과 휴식을 취하는 등 일상적인 모습을 파파라치 컷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윤지민은 "스타화보에서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조만간 드라마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게 될 것 같다. 열심히 준비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 고 밝혔다.

    실제 스타화보 관계자는 "윤지민의 완벽한 몸매는 해외 촬영 차 방문했던 태국의 한 섬에서도 인정됐다"며 "윤지민의 명품몸매를 직접 본 현지인들과 해외 관광객들이 대거 몰려 촬영이 일시 중단될 정도였다"고 전했다.

    한편, 윤지민은 지난 5월 태국에서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럭셔리'라는 주제의 스타화보를 공개했다. 윤지민의 스타화보는 SK텔레콤 네이트를 통해 서비스 되고 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추성훈 사냥하고, 에드워드 리 요리하고… '셰프와 사냥꾼' 온다

      '셰프와 사냥꾼'이 자급자족 예능의 신세계를 연다.오는 8일 밤 10시 첫 방송하는 채널A 신규 예능 프로그램 '셰프와 사냥꾼'은 극한의 야생에서 '사냥'과 '요리&...

    2. 2

      틴탑 창조 "연애 중"…상대는 '매출 100억' 사업가 겸 래퍼 캐스퍼

      그룹 틴탑 멤버 창조(31)와 래퍼 캐스퍼(33)가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창조는 지난 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제가 연애 중이다. 좋은 일이든 조심스러운 이야기든 제 인생에 의미 있는 변화가 생...

    3. 3

      '암살' 이후 11년 만에…전지현, 연상호 손 잡고 스크린 복귀

      배우 전지현이 영화 '암살' 이후 11년 만에 스크린 복귀작으로 연상호 감독의 신작 '군체'를 선택했다.'군체'는 정체불명의 감염 사태로 봉쇄된 건물 안에서 고립된 생존자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