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노홍철-장윤정 연인 선언… 미니홈피 북새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방송인 노홍철(30)와 가수 장윤정(29)이 연인사이임을 밝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8일 장윤정의 소속사 인우프로덕션은 보도자료를 통해 "한 연예인의 지극히 사적인 근황을 보도자료를 통해 알리게 돼 송구스럽지만 좋은 일이고, 또한 그 동안 가수 장윤정에 대해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모든 이들에게 먼저 알리는 게 도리라 여겨 보내게 됐다"라는 서문의 글로 이들이 열애중임을 밝혔다.

    아울러 소속사는 '한달전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갖기 시작했으며, 이제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2년여 가까이 장윤정을 향해 한결 같은 사랑을 보여준 그의 진심이 장윤정을 감동시켰고, 결국 장윤정 역시 노홍철에 대한 마음의 문을 열고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라고 연인사이로 발전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네티즌들은 '노홍철 미니홈피'를 비롯해 '장윤정 미니홈피' 등을 방문에 축하의 인사를 남기기도 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광진, 2월 21일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매진 열기 잇는다

      싱어송라이터 김광진이 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의 여운을 이어 앙코르 콘서트로 관객과 다시 만난다.김광진은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명화라이브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더 트레저(The Treasure)'...

    2. 2

      NCT 제노·재민, 야구 연습 현장 포착…'와인드업' 기대감 고조

      배우 제노와 재민이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 공개를 앞두고 야구 연습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제노와 재민은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없는 고교 야구 투수와 그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전학생의 반짝이고 순수한...

    3. 3

      최진혁 "이건주가 올해 '아기 생긴다'고"…운명적 드라마 온다 [종합]

      "제가 2년전 연기자 출신인 이건주 씨에게 신점을 봤는데, 2026년에 아기가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우리 작품 편성이 원래 지난해였는데, 올해 나오게 된 것도, 작품에서 결혼도 하고, 애도 생기는 것도 너무 신기해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