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채아, SBS주말극 '스타일' 김혜수 류시원 이지아 이어 합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예 한채아가 SBS 특별기획 '스타일'(극본 문지영, 연출 오종록)에 전격 합류했다.

    배우 정우성과의 화보 촬영 등으로 차세대 CF퀸으로 급부상 중인 한채아가 MBC 시트콤 ‘코끼리’에 이어 SBS ‘스타일‘에서 ’차지선‘ 역으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드라마 '스타일'은 유명 패션잡지의 패션에디터들을 중심으로 패션업계의 화려한 모습을 그린 작품. 전직 외과 의사이자 레스토랑의 오너 셰프인 서우진 역의 류시원과 피쳐팀 1년차 어시스턴트 이서정 역의 이지아가 일찌감치 출연을 결정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또한, 탁월한 능력과 화려한 외모를 가진 패션지 수장 박기자 역에 김혜수가 확정 되는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극중 한채아가 맡은 역할은 차장인 김혜수(박기자 역)의 밑에서 잡지를 만들어가는 패션에디터들 중 가장 선임에디터 차지선역으로 사랑스럽다 못해 깨물어 주고 싶은 여성이다.

    극중 남자들보다 여자들이 더 호감을 갖는 캐릭터로, 배우 이지아가 연기하는 극중 ‘이서정’과는 천적이다. 한채아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기존 한채아가 가지고 있던 팔색조 매력을 여지없이 보여준다는 각오다.

    한편, ‘스타일’은 '찬란한 유산' 후속으로 8월 1일 첫방송될 예정이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광진, 2월 21일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매진 열기 잇는다

      싱어송라이터 김광진이 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의 여운을 이어 앙코르 콘서트로 관객과 다시 만난다.김광진은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명화라이브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더 트레저(The Treasure)'...

    2. 2

      NCT 제노·재민, 야구 연습 현장 포착…'와인드업' 기대감 고조

      배우 제노와 재민이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 공개를 앞두고 야구 연습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제노와 재민은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없는 고교 야구 투수와 그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전학생의 반짝이고 순수한...

    3. 3

      최진혁 "이건주가 올해 '아기 생긴다'고"…운명적 드라마 온다 [종합]

      "제가 2년전 연기자 출신인 이건주 씨에게 신점을 봤는데, 2026년에 아기가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우리 작품 편성이 원래 지난해였는데, 올해 나오게 된 것도, 작품에서 결혼도 하고, 애도 생기는 것도 너무 신기해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