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그바보' 김아중, 3色 매력 '큐티-상큼-순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 수목 미니시리즈 '그저 바라보다가'(이하 그바보, 극본 정진영, 연출 기민수)에 출연중인 김아중이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순수한 내면을 간직한 대한민국 톱스타 ‘한지수’ 역으로 평범한 여인의 아름다운 로맨스를 그려내고 있는 김아중은 성숙한 여인의 순수한 내면에서부터 ‘상큼 발랄 큐티’의 밝고 귀여운 소녀의 모습에 이르기까지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극 초반 사랑하는 남자 ‘김강모'(주상욱 분)의 성공을 위해 생면부지 우체국 직원 ‘구동백'(황정민 분)과 계약 결혼까지 감행하는 ‘한지수’는 한 남자만을 바라보는 진심이 담긴 순수한 내면을 통해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아중은 중반 이 후 본격적으로 ‘동백’과 계약 결혼스토리에서 ‘동백’의 꾸밈없이 소박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넘치는 코믹 요소와 더불어 김아중 특유의 큐티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김아중은 “지금까지 캐릭터의 내면을 표현하는 것이 주를 이뤘지만 이제부터 보여질 ‘지수’의 모습 은 꾸밈없이 밝고 순수한 ‘지수’본연의 모습이 공개될 것이다”라며 “감정 변화의 폭이 큰 만큼 감정선을 유지해나가면서 캐릭터의 설득력을 잃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극 후반기로 접어든 '그바보'는 ‘동백’과 ‘지수’의 본격적인 알콩달콩 계약 결혼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1. 1

      달려라, 방탄소년단…신보 선주문 400만장 돌파·고양 콘서트 '매진'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선주문량이 일주일 만에 400만장을 돌파했다.앨범 유통사 YG플러스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5집 '아리랑(ARIRANG)'은 22일 기준 선주문량 406만장을 기록했다. ...

    2. 2

      '컴백' TNX, '콜 미 백' 무대 최초 공개…본격 음방 활동 돌입

      그룹 TNX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23일 KBS 2TV '뮤직뱅크'를 비롯해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

    3. 3

      '휴민트' 조인성 vs 박정민, 비주얼 배우들의 팽팽한 대립

      영화 '휴민트'가 조인성과 박정민의 강렬한 브로맨스 액션으로 극장가를 예열하고 있다.오는 2월 11일 개봉하는 이 작품은 비밀과 진실이 차가운 얼음 바다에 가라앉는 도시 블라디보스토크를 배경으로, 서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