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상 상견례' 김용준-황정음, 시청자 축하 이어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예능프로그램에서 가상 부부생활을 하고 있는 가수 김용준과 연기자 황정음이 실제 양가 부모로 부터 '결혼을 빨리 시키고 싶다'는 말을 들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용준과 황정음은 21일 MBC '일요일일요일밤에-우리결혼했어요 시즌2(이하 우결)'에서 양가 부모를 모시고 제주도 상견례 겸 여행을 떠났다.

    이날 상견례 자리에서 결혼식 날짜와 신혼집 얘기가 나오자 양가 부모는 "결혼 날짜는 신랑 용준이 쪽에서 알아서 잡아라", "이왕 할거면 빨리 했으면 좋겠다", "신혼집은 양쪽 집의 중간 거리에 있었으면 좋겠다" 등 기대감을 내비쳤다.

    김용준과 황정음은 스파와 노래방 등의 이벤트로 미래 사돈들의 친밀도를 높였다. 또한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야자수를 통해 표현해 결혼을 앞둔 어엿한 예비부부의 모습을 그렸다.

    시청자들은 '우결' 홈페이지를 통해 "모두 가상이라고만 할 수 없는 현실에서 사돈들의 속마음이 재미와 공감을 더했다", "실제 결혼식이 하루 빨리 이뤄지길 기대한다", "예비부부들에게도 알찬 내용이었다" 등 의견을 남겼다.

    김용준과 황정음은 27일 예고편에서 결혼식을 준비하며 갈팡질팡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기대심리를 자극했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아이브, 장원영 '킬빌' 카리스마로 컴백 신호탄

      그룹 아이브(IVE)가 커밍순 필름을 공개하며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1일 신보의 서막을 알리는 커밍순 필름 '장원영 편'을 게재했다.공개된 첫 커밍순 필름은 분위기만으...

    2. 2

      역시 NCT 파워, 제노·재민 '와인드업' 2일 만에 조회수 300만회 돌파

      '와인드업' NCT 제노, 재민의 연기 호흡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제노, 재민이 출연한 킷츠 프리미엄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연출 김성호, 극본 변재철, 기획 테이크원컴퍼니, 제작 ...

    3. 3

      '인간 샤넬' 제니, 보석보다 반짝이는…

      샤넬(CHANEL)의 파인 주얼리 컬렉션 코코 크러쉬(COCO CRUSH)가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얼굴을 담은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시즌에는 코코 크러쉬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한층 진화한 형태의 쇼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