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손지창 "(박)소현씨 우리 (김)민종이와 잘 해볼 생각없나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김민종과 박소현이 연인사이?.

    남성 듀오 '더블루'로 컴백한 손지창이 또 다른 멤버 김민종 장가보내기에 발벗고 나섰다.

    지난 22일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에 출연한 손지창은 진행자인 박소현에게 "김민종과 잘 해볼 생각 없냐"며 묘한 러브라인을 형성시킨 것.

    이날 김민종은 “손지창이 결혼이후 방송에서 말을 가리지 않고 다 한다”며 “장윤정에게 제수씨라고 하는 등 폭탄이랑 있는 것 같다”고 고충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에 손지창은 또 박소현에게 “둘이 잘 해볼 생각은 없나? 친구가 아닌 연인으로 잘 해봐라"라면서 극친한 사이인 이들을 커플로 만들기 위한 발언을 해 김민종과 박소현을 난감하게 하기도 했다.

    그러나 이날 청취자들은 김민종과 박소현의 커플 결합에 대한 찬성의 의견을 올리며 뜨거운 응원을 보내 팬들의 비상한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백윤식 손녀·정시아 딸 백서우, 최연소 작가 데뷔

      배우 정시아가 최연소 작가로 데뷔한 딸을 자랑했다. 정시아는 3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딸 서우 양과 함께 '2026 국제 조각 페스타 프리뷰'에 참석한 모습을 공개했다. 정시아는 "이번에 ...

    2. 2

      홍종현, 오연서에겐 '다정'…최진혁과는 '불꽃'

      '아기가 생겼어요' 홍종현표 온냉 열연이 재미를 배가시켰다.채널A 주말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가 반환점을 돈 가운데, 삼각 로맨스의 주인공 홍종현의 존재감이 회가 거듭될수록 강하게 빛나...

    3. 3

      제니, 덱스랑 무슨 사이?…헬스장 대기 선물 '비밀작전'까지

      제니와 덱스의 첩보물을 방불케 하는 2차 추격전이 예고되면서 앞으로 둘 사이가 어떻게 발전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1일 방송된 MBC '마니또 클럽' 첫 회에서는 마니또 클럽 신입 회원인 제니, 덱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