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권 흐름을 보이던 국내시장이 세계은행(WB)발 악재로 변동성이 커지고 있어 일반투자자의 수익보다는 단기적으로 리스크 관리가 중요한 시점이다. 국내수급의 중심축인 메이저급 외국인의 관망 속에 마이너리티급 외국인은 현/선물 동시매도로 증시의 불안을 가증시키고 있다.

국내 기업들의 2분기 실적에 대한 긍정적 시각에도 불구하고 외부적 환경 변수로 장세를 이끌만한 모멘텀이 많이 부족한 현재 시장에서 강력한 상승 파동을 탈 수 있는 종목들은 점차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변동성장 에서는 그저 지수조정에 따라 싸다는 인식으로 마구잡이식 종목선정을 한다면 미처 손쓸 겨를도 없이 수익률을 갉아먹는 낭패를 볼 수 있는 시점으로 섣불리 대응하지 말고 최대한 종목선정에 신중함을 기해야 하는 때이다.

필자의 과거 경험으로 비추어 보아 누구나 예상되는 지수 조정과정은 지나보면 위기가 큰 찬스였다는 점을 상기시키고 싶다.

즉 현 시장은 “공포의 장으로 볼 것인가 기회의 장으로 볼 것인가”에 따라 주시시장에서 큰 승패가 갈리는 중요한 길목에 있는 것이다. 여기서 현시장의 승자가 되려면 마구잡이식 종목선정으로 싸다고 매수하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관찰하고 분석한 종목의 때를 사야 진정한 대승을 거둘 수 있다.

필자는 본언론사 추천을 통해 여러분이 검증 했듯이 변동성장에서도 급등주를 선별하여 큰 수익을 안겨드린바 있으며 과거 추천종목과 매우 흡사한 구간에 있는 폭등 종목이 지금 또 다시 보이고 있다는데 의미가 있다. 즉 아직 뚜껑이 열리지 않은 보물상자가 많이 숨어있다.


과거 필자가 추천했던 대표 종목들을 살펴보면 알앤엘바이오 250% 엔케이바이오 250%, 우리이티아이 170% 계양전기 100%, 기아차 100%혜인 65% 등 급등했던 사례를 볼 수 있다. 필자의 추천종목은 지수변동성 대비 변동이 심하지 않았던 특징이 있으며 재료 및 수급 등 강력한 시세분출이 내재되어 있는 종목으로 시장과 무관하게 연속적 상승탄력을 보여주었던 것이 사실이다.

필자는 현시장을 고려해 봤을 때 과거 IMF 이후로 국내 시장은 그 내성이 강화되어 위기능력에 뛰어난 회복을 보이는 상태이다. 하지만 세계증시 동조화 현상으로 실적 좋은 대형주도 그 탄력이 둔화되어 높은 수익률을 보이긴 힘들 것으로 판단된다.

앞으로 주목해야 될 종목은 업종 전반적으로 두드러진 실적 향상이 보이며 내재가치가 뛰어난 중소형 주에 집중적으로 포트폴리오를 형성하여야 높은 수익률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어 필자는 금일 말도안되는 저평가 구간에 놓여있으며 전세계 200조 시장을 장악하게될 종목을 공개한다. 동사는 정부정책과도 100% 맞아 떨어져 핵심 수혜주로 안주인 노릇을 톡톡히 하게될 것이고 대포알처럼 수직 상승해 손실난 계좌에 단비를 뿌려줄 또하나의 용꿈과도 같은 종목이다.

필자가 이토록 칭찬을 아끼지 않는대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데 동사야 말로 위기를 찬스로 만들어것이라는 확신이 들기 때문이다.

그 만큼 아끼고 아껴서 공개하는 종목이며 기적 같은 재료로 기업가치를 한 순간에 바꿀만한 호재가 있다는 것에 엄청난 감흥을 느끼게 해주는 특별한 종목이다. 계좌에 기적 같은 일이 벌어질 것이며, 필자의 명예를 걸로 추천하는 특급 종목임을 강조한다.

[긴급 추천하는 특별한 이유]

첫번째. 현 가격대는 말도 안되는 저평가

국내 굴지의 대기업이 추가 수주요청도 납기를 못 마칠 정도로 공장이 120% 풀가동을 하고 있는 상황이고 이는 작년매출의 10배 규모이며 내년이면 엄청난 성장성이 확인되어 실적등 기타 요소를 감안하면 너무 저평가 되고 있어 필자가 대기업 또는 펀드메니저였다면 회사를 싸그리 사고 싶을 정도이다

두번째. 정부정책의 엄청난 수헤주

전 세계 200조 이상의 시장에서 특히 동기업은 부각을 받고 있으며 국내시행될 예정인 관련 법안의 개정령이 시행시 강력한 it업종의 수혜주로 부각될수 있다는 점으로 현대차 및 기아차등에 강력한 법령개정 수혜주로 부각될 수 있어 이는 앞으로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엄청난 재료가 될 것을 확신한다

세번째. 메이저가 물량을 그대도 쥐고 있다는 점이다

최근 강력한 재료와 맞물려 메이저급 주포가 추가 물량을 매집하고 있어 주봉상 안정적인 눌림목 바닥권을 형성하였고 일봉상 양봉에 들어오는 거래량은 더 이상 저가로 거래되는 유통물량이 없다는 의미로 주포들의 매집도 끝나 마지막 유통물량을 고가매수로 매집하고 있어 금방이라도 폭등할 수 있는 구간을 형성하였다.

네번째. 올하반기 실적에 의한 녹색성장의 강력한 정책수혜주 빅뱅이 될 것이다

오마바 신정부 녹새테마의 강력한 수혜주로 국내외 정책기조의 선도업종으로 가장 부합되어 강력한 매출이 되며 이렇게 완벽하게 주가급등의 모멘텀을 주는 주식은 눈을 씻고 찾아볼래도 찾을 수 없다는 점이다

필자가 수개월간 동종목을 관찰해본 결과 최근 주가가 예민하가 반응하고 있다. 메이저에 의해 재료가 터지면 순식간에 날라가 버리면 어쩌나 하고 조바심이 든다. 곧 원자폭탄처럼 핵융합의 긴장감이 팽팽히 감도는 초특급 승부주이니 부디 놓치지 말고 매수하여 여러분 모두가 위기를 기회로 잡아 초대박 주인공이 되기를 바란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 O60-800-4300전화 ▶ 연결 1번 ▶ 525번 [레드블루]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갑슬로 (☎ O60-800-4300 ▶ 1번 ▶ 510) : 6월 큰 돈을 벌 기회! 이 종목 꼭 매수하라.
◎ 인베스트풀 (☎ O60-800-4300 ▶ 1번 ▶ 202) : 손실을 한방에 날려버릴 현명한 선택!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빅텍/아이알디/옵티머스/자티전자/폴켐/청호전자통신/중국원양자원/HS홀딩스/차바이오앤/성우몰드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