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는 식 재료 소개 기획전 진행

- 전국 각지의 먹거리 판매 및 식 재료 맞추기 이벤트 등


G마켓(www.gmarket.co.kr)이 매주 금요일 방송되는 SBS의 <대결! 스타셰프>를 협찬하며, 전국의 신선한 산지재료 및 우리먹거리 알리기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대결! 스타셰프>는 수준급 요리실력을 가진 스타셰프들이 신선한 제철재료를 가지고 요리대결을 펼치는 푸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두바이 7성급 호텔의 한국인 수석 조리장 출신으로 유명한 에드워드 권 과 뛰어난 요리실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박수홍, 권오중, 이현우 등 연예인들이 출연해 벌써부터 화재가 되고 있다.

G마켓은 매주 해당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는 전국 각 지의 신선한 식 재료를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소개, 고객들이 쉽게 정보를 얻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프로그램에서 소개되었던 음식 레시피를 제공해, TV에서 보았던 맛있는 요리를 집에서 직접 해볼 수도 있다.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결! 스타셰프> 우승자를 맞춰라’는 매주 목요일까지 스타셰프 중 그 주 우승자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G마켓 5만원 선물권을 증정한다. 식 재료를 맞추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차 주 <대결! 스타셰프>에서 다뤄질 식 재료를 맞추는 이벤트로, 정답자중 매주 20명을 추첨해 G스탬프 20장을 준다.

G마켓 마케팅프로모션팀 강선화팀장은 “잇단 음식관련 파동으로 ‘믿고 먹을 것이 없다’는 불신감이 팽배하고 있는 요즘, 국민들에게 우리 식 재료의 우수성을 알리고 안전한 먹거리를 이용한 요리를 소개하기 위해 이번 협찬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전국 각지의 신선한 제철 식 재료를 소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스타셰프'를 검색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