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불의전차]전문가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뚜렷한 방향을 잡지 못했던 시장이 세계은행의 비관적인 전망으로 충격을 받는 느낌이다. 그러나 세계은행 보고서에는 오히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에 호재가 될 만한 부분이 담겨 있었다. 과도하게 경계할 필요는 없다.다만 시장 유동성의 급격한 위축으로 종목별 차별화 및 슬림화가 진행되고 예탁금 감소, 신용잔고 급증으로 더 이상 테마장세에 대한 대응은 부담스러워질 수밖에 없다. 이제는 테마장세에서 개별장세로 전환되고 있고, 급등한 종목이 아니라 새롭게 매기가 집중되는 종목으로 시장의 급등주가 변화되고 있다.

이미 과도한 신용잔고로 고점권에서 물린 종목은 과감히 그들에게 넘겨 주고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야 이전에 놓쳐버린 상승의 후회를 만회 할 수 있을 것이다. 과연 그 다음은 무엇이겠는가?


여기에는 두가지의 핵심 주제가 있다.

첫째는 유동성 장세라고 진행된 테마장세가 마감되고, 이제부터 시작되는 개별종목 장세가 서서히 회자되고 있고, 일부 개별종목들이 종목뉴스에서 조금씩 언급이 되면서 시세가 강화되고 있다.

둘째는 일반 개인투자자들이 핵심테마에만 관심과 눈이 머물고, 매달리고 있는 사이에 큰 수익을 낸 선도세력은 서서히 하차하고 다른 영역을 찾고 있으며 옥석 가리기가 벌써부터 진행되고 있다는 것이다.

금일 필자는 위에서 언급한 두가지의 핵심이슈에 최적으로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그 누구라도 매수의 논리와 상승의 논리에서 감히 이의를 제기하지 못할 종목을 추천하고자 한다.

[왜 매수해야 하는가? 동사의 추천사유]

1. 실적은 기본=> 영업이익 1분기 5배급증, 2분기 13배급증한 사상최대 실적 예상
동사는 지난해 영업이익이 무려 2배 급증했으며, 올해 1분기에도 5배급증했으며, 2분기에는 실적이 더욱 급증한 13배증가 기대된다. 이것만으로도 주가의 폭발적인 급등사유가 충분하다

2. 현재 진중중인 세계적인 사업의 폭발적인 신성장 동력에 주목
동사는 기존사업의 폭발적인 성장뿐만 아니라 현재 사업을 능가할 세계적인 신성장 사업을 진행중에 있다. 이것이 본격화 되었을 때 실적의 급증은 물론 주식시장은 동사가 보여주는 미래의 꿈과 성장성에 열광할 것이다. (주가가 폭발적으로 상승하기 위해서는 무언가 새로운 것이 필요하다. 미국에서 1952년부터 2001년까지 1천%이상 수익률을 기록한 종목들의 95%가 “새로운 무엇” 공통점을 가지고 있었다.)

3. 초보가 보아도 부담 없이 매수할만한 시점이다.
최근 시장의 하락과는 달리 동사는 점차 상승흐름을 갖고 있으며, 확실한 바닥을 다지고 상승의 초기에 진입이 예상되며 가격대만 보아도 누구나 부담 없이 매수할 수 있는 가격대로 상승의 논리와 이유가 있는 이 종목을 놓치지 말기를 당부한다.

4. 시장에서 주목되면 주가는 급등할 숨겨진 신성장가치주
동사는 어마어마한 재료와 성장성이 담보된 종목이면서도 시장에서 철저히 그 가치가 주목 받지 못하는 숨겨진 급등주이다. 이 가치를 시장이 주목할 때 주가는 날아갈 것이다.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종목으로는 대박수익을 낼 수 없다.

5. 추천핵심포인트-동사의 초고속성장 스토리에 주목하자!!
동사가 추친 하고 있는 새로운 신성장 산업은 현재의 동사의 성장성에 또 하나의 신성장동력 산업으로 초고속 성장이 기대되는 핵심사업이다. 동사는 미래성장동력을 발판으로 새롭게 변신하는 성장스토리에 주목해야 한다.

6. 시세분출 전 마지막 매수구간
동사는 본격적인 랠리를 위한 대규모 매집이 마무리 국면에 들어가고 있다. 동사는 슈프리마가 순식간에 날아간 것처럼 이 종목 역시 세력의 매기가 강하게 붙어 언제 급등파동이 전개될지 아무도 모르는 국면 즉, 이 종목은 이제 언제 터질지 모를 시한폭탄과도 같은 구간에 돌입 했다고 보아야 한다.

이미 시장에 시세가 노출된 종목을 추천하여 막연한 상승 기대감으로 추천하는 종목이 아니다. 누구나 부담 없이 매수할 수 있는 가격대로 상승의 논리와 이유가 있는 이 종목을 놓치지 말기를 당부하고 싶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 O60-800-4300전화 ▶ 연결 1번 ▶ 874번 [불의전차]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인베스트풀 (☎ O60-800-4300 ▶ 1번 ▶ 202) : 손실을 한방에 날려버릴 현명한 선택!
◎ 레드블루 (☎ O60-800-4300 ▶ 1번 ▶ 525) : 6월 HOT 이슈로 부각될 초특급 보물상자!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하이쎌/한미파슨스/VGX인터/대우솔라/미리넷/한양이엔지/쿠스코엘비이/이엠코리아/모빌탑/대우차판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