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ove My Body' 건강걷기대회 27일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경·강동구 주최…한경닷컴 주관
    오전 7시30분부터 일자산 일원서
    한국경제신문과 강동구가 주최하고 한경닷컴이 주관하는 'Love My Body' 건강걷기대회가 27일 오전 7시30분 서울 강동구 일자산 일원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강동구 일자산의 잔디공원을 출발해 해맞이 광장과 허브공원을 거쳐 되돌아오는 4㎞ 남짓한 산책코스(그린웨이)를 걷는다. 이 코스는 국제시민스포츠연맹이 선정한 '아름답고 걷기 좋은 길'이다.

    이와 함께 참가자들은 강동구 보건소와 365mc비만클리닉에서 진행하는 건강검진과 비만 측정 및 관련 상담을 무료로 받고 강동구민으로 이뤄진 태권도 시범단과 사물놀이패의 공연을 관람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 부채를 증정하고 선풍기 80개와 자전거 5대,다이어트 다이어리 50권을 추첨을 통해 나눠준다.

    이밖에 강동구와 환경재단 기후변화센터의 'Stop ??' 협약체결식 및 공동실천선언과 폐휴대폰 수거이벤트도 진행된다.

    Love My Body 건강걷기대회는 3월,6월,9월 등 매년 세 차례 열린다. 서울시의 각 구청을 돌아가며 구에서 가장 걷기 좋은 코스를 산책하는 행사로 오는 9월에는 송파구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열릴 예정이다. 러브마이바디(www.lovemybody.co.kr)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하면 기념품을 발송한다.

    정종호 기자 rumb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교도소서 자해한 수용자…대법 "국가 비용청구 유효"

      교도소에서 자해했다가 만기 출소한 뒤 다른 범행으로 다시 구금돼 치료를 받은 경우 국가가 수용자에게 치료비를 청구할 수 있다는 대법원 판단이 나왔다. 수용자 대상 구상금 청구 관련 법리에 관한 첫 판시다.대법원 1부...

    2. 2

      임재범 "가장 좋을 때 내려오는 게 자존심"…직접 밝힌 은퇴 이유

      가수 임재범(64)이 "40주년 투어를 끝으로 무대에서 물러난다"고 직접 밝혔다. 그러면서도 "앞으로도 기억 속에 남을 나 또한 임재범"이라고 전했다.임재범은 17일 오후 서울 송파구 KSPO돔(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3. 3

      배우 우창수, 투병 끝 51세 별세…뒤늦게 알려진 비보

      배우 우창수(51)의 비보가 뒤늦게 알려졌다. 19일 방송가에 따르면 우창수는 지난 16일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다. 향년 51세. 고인은 지난달 2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 머리 삭발 하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