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증권 서초지점과 분당지점, 일산지점은 27일 각각 주말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서초지점은 27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여의도 금융투자협회 12층 6강의장에서 '민PD와 함께하는 주식시황 및 ELW 전략'을 주제로 무료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MJ에셋 대표이자 증권 관련 케이블TV에 출연하고 대학과 사회단체 등에서 투자 관련 강사로 활동중인 민PD(본명 : 민영기)가 강사로 나서 ELW 이론, ELW만의 매매기법, 주식시장 및 파생시황 등을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및 접수는 MJ에셋(070-7581-9081)이나 서초지점(02-597-5926)으로 하면 된다.

같은 날 분당지점은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선릉역 1번 출구 대치동 동부금융센터에서 '조정이후 실적장세 대응전략'을 주제로 무료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미래와정보 대표이자 팍스넷 등에서 증권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는 김양균 대표가 강사로 나서 2개월 동안의 박스권 조정을 거친 후 나타날 실적장세와 하반기 증시전망 및 월말효과(윈도우드레싱), 기대되는 관심종목을 제시할 계획이다.
당일 동부증권 계좌개설 고객은 동부미래클럽의 유료정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문의는 미래와정보(www.fistock.com, 02-782-9925)로 하면 된다.

그리고 일산지점은 같은 날 오후 1시30분부터 3시까지 주엽동 한솔코아 2층 지점객장에서 '현 장세 전망 및 투자전략'을 주제로 무료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에이스 주식연구소 소장이자, 씽크풀, 와우넷, 마이고수 등에서 라이브 방송 전문가로 활동중인 이복로 소장이 투자 노하우와 향후 주식 전망 및 추천 종목 등에 대해 강연을 진행한다. 이날 계좌를 개설할 경우 이복로 소장의 라이브 방송 청취 기회가 제공된다. 문의는 일산지점(031-915-6300)으로 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