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티파니 왕따설' 모락모락 ‥ 동영상 화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곡 '소원을 말해봐'로 인기몰이중인 '소녀시대'가 구설수에 휘말렸다.

    문제의 발단은 윤아가 티마니의 치마를 들춰보는 장면이 담긴 동영상이 퍼지면서부터.

    이 동영상은 지난 27일 MBC '쇼 음악중심' 사전 녹화때 촬영된 것으로 추측되고 있으며 해당 동영상은 '티파니 동영상'이라는 제목으로 포털사이트에 게시됐다.

    티파니, 수영, 윤아, 유리 순으로 서 있던 소녀시대의 리허설이 담긴 동영상에서는 윤아가 티파니의 치마를 들춰보고 깜짝 놀란 표정을 짓는 장면이 있었다.

    이어 윤아가 티파니를 향해 뭔가 이야기를 건네고 수영은 티파니를 돌려본후 걱정스러운 표정을 짓기도 한다.

    영상이 퍼진후 네티즌들은 '속바지를 입었는지 챙겨주는 것 같다' '무대위에서 치마를 들추는건 예의에 어긋난다'며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일부 네티즌들은 티파니가 멤버들과는 한마디 말도없이 연습에만 몰두했다며 '왕따설'을 제기하기도 했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엄마에게도 말 못한 연애사 공개

      배우 류시원이 19세 연하 아내를 공개했다. 19일 방송되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윤정수의 결혼식에서 하객으로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류시원과 그의 아내가 최초로 등장한다. 당시...

    2. 2

      케데헌·플레이브 잇나, 新 버추얼 아이돌 론칭 예고

      버추얼 아이돌 2.0 시대가 열릴지 이목이 쏠린다.두리엔터테인먼트는 19일 버추얼 아이돌 그룹을 제작한다고 밝혔다. 상반기 론칭하며, 추후 그룹명 등을 공개한다. 3D 캐릭터를 기반으로 모션캡처와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3. 3

      '아기가 생겼어요' 러블리 매력 뿜뿜, 장여빈 시선집중

      '아기가 생겼어요' 장여빈이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채널A 새 주말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가 아찔하고 달콤한 역주행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 가운데, 강세현 역으로 안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