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팔방미인' 구혜선 이번에는 '화가' 변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구혜선이 '화가'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영화 연출, 책 발간 등 에 이어 이번에는 그림 전시회까지 열어 '팔방미인'임을 다시한번 확인 시켰다.

    직접 그린 그림들로 전시회를 열게 된 그는 "모두 다 애착이 가지만 굳이 꼽으면 일러스트작품 '꿈'"이라며 가장 소중히 여기는 작품을 설명했다.

    이어 "볼펜으로 그렸고 꽃 형태를 띄고 있다"며 그림에 대한 설명도 덧붙였다.

    그림전시회 '탱고' 기자회견을 갖고 50여점의 작품을 공개한 이날 많은 네티즌들을 비롯해 그의 팬들은 또한번 구혜선의 새로운 모습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구혜선은 2일부터 7일까지 서울 인사동 갤러리 라 메르에서 그림전시회를 열 계획이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대타에서 대체불가 됐지만…표예진 "이나은과 비교, 부담돼" [인터뷰+]

      배우 표예진이 지난 5년간 함께한 '모범택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표예진은 7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 종영 인터뷰에서 "지난 5년을 ...

    2. 2

      나폴리 맛피아, "페라리vs현대" 질문에 '깜짝 인연' 공개

      '흑백요리사1'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본명 권성준)가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고객이라 밝히며 그의 인품을 극찬했다.나폴리 맛피아는 지난 11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콘...

    3. 3

      '뉴진스 퇴출' 다니엘, SNS로 활동 시작?…"기다린 분들 위해"

      그룹 뉴진스에 퇴출을 통보받은 다니엘로 추정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이 개설돼 눈길을 끈다.11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다니엘이 개설한 것으로 보이는 개인 SNS 계정이 공유됐다.해당 계정의 유일한 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