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수술 분야에서 세계적인 인지도를 얻고 있는 마노메디 비뇨기과가 3년 연속, 미국 남성학회에 수술 방법이 채택되면서 국내외 화제를 몰고 오고 있다.

2007년에는 “저장진피 최소절개복합음경귀두확대 수술”, 2008년에는 이 병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발기강화술” 수술 방법, 2009년에는 “다양한 이식 재료를 이용한 최소절개 복합음경수술” 방법이 3년 연속으로 미국남성학회에 채택되면서 남성 수술 분야에서 국내의 앞선 기술력이 세계적으로 또 한번 인정받는 사례로 남게 되었다.

또한 2009년 9차 국제남성학회에 “복합음경도플러 초음파를 이용한 발기부전에 대한 고찰”의 연제와 “발기부전에 있어서 발기강화술”의 연제가 연속 발표 채택됨으로 음경확대와 성기확대의 모양적 교정 분야는 물론 발기부전과 조루와 같은 기능적 분야의 진단과 치료 방법에 있어서도 가장 앞선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음을 인정받게 됐다.

특히 이 병원은 최근 강남구가 선정한 외국인 해외환자 진료기관으로 비뇨기과 부분에 공식 선정되어 앞선 기술력을 인정된 바 있다. 마노메디 비뇨기과의 한 관계자는 “이는 풍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당일 하루 방문 시스템’을 통해서 수술 경과와 상처 회복이 빠르고, 자연스러운 시술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편리한 수술 예약 및 시술이 가능한 서비스 덕분이 아니겠느냐.”고 말했다.

마노메디비뇨기과의 경우 국내외 최초 “최소절개복합음경귀두확대술”, “음경재건술”, “복합음경발기 강화술”을 국내외 학회에 발표하면서 국내 남성수술 분야를 세계적으로 선도해 나가고 있다.

이제는 남성수술 분야(음경확대, 성기확대, 조루, 발기부전 등)에서도 한류 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

<도움말=마노메디비뇨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