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는 급속히 고령화되는 사회 추세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무배당 프로미라이프 100세 청춘보험을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보험기간을 태아부터 100세까지 확대한 점이다. 상해 및 질병 입 · 통원의료비,입원일당 등을 비롯해 상해사망 · 후유장해,골절진단위로금,화상진단위로금,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상해흉터복원수술비,중증치매진단비,활동불능진단비,운전자비용 등의 보장기간을 100세까지 확대했다.

둘째로 보장내용을 대폭 강화했다. 상해의료비 한도를 최고 1000만원까지 확대하고 방어비용 형사합의지원금 등 운전자비용 손해 보장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인상했다. 또 암진단비 암수술비와 암입원 일당,항암방사선 · 약물치료비 등을 부가해 암 발생으로 인한 가정경제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보장내용을 차별화한 것도 특징이다. 상해,질병,의료비,간병비,생활 리스크,운전 리스크,골프담보 등 일상생활 중 발생 가능한 대부분의 위험을 보장한다. 이 중 실손 의료비의 경우 질병 또는 상해로 인한 입 · 통원 치료시 국민 건강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부분까지 보장해 늘어나는 의료비 부담도 최소화했다. 특히 우수 고객의 경우 범위를 확대하고 다양한 특약에서 가입 한도를 우대하는 등 차별화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네번째 특징은 고객 속성에 따른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태아와 자녀를 위한 가입은 물론 부부 동시 가입을 원하는 고객의 경우 개인별 또는 연령대로 필요한 설계가 가능하다. 중도인출을 통해 보험 기간 중 60세,70세,80세마다 노후생활자금 및 여행자금 등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다섯째로 보험료 할인제도를 강화했다. 고객사랑실천의 일환으로 부부형 가입계약 및 질병사망특약 고액 계약의 경우 보장부분 영업보험료의 1%를 각각 할인해 준다. 이외에도 건강상담 및 진료예약,병원 에스코트 등의 건강 관련 서비스는 물론 차량점검 및 엔진오일 교환 등 자동차 관련 서비스와 간병사소개서비스,장례제휴서비스까지 고객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상품의 보험기간은 100세 만기,80세 만기이고 납입기간은 10,15,20,25,30년납 중 선택 가능하다. 가입 연령은 태아부터 만 65세까지이며 특약에 따라 가입연령 및 납입기간의 제한이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