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엄태웅 "숱한 고생들 생각하니 웃음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엄태웅이 8일 서울 충무로 대한극장에서 열린 영화 '차우'(감독 신정원, 제작 영화사 수작) 언론 시사회 및 기자 간담회에서 무대인사를 하고 있다.

    영화 '차우'는 지리산 삼매리에 살인 사건이 발생, 사람 잡아 먹는 식인 멧돼지 ‘차우’가 출현해 이를 잡기 위해 나서는 '5인의 추격대'와의 사투를 그린 작품으로, 이달 15일 개봉 예정이다.

    엄태웅은 인기리에 방영중인 MBC 월화사극 '선덕여왕'에서 김유신 역으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동시간대 방영되는 KBS '결혼 못하는 남자'에 출연중인 엄정화와는 친남매지간이라 '선의의 경쟁'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쏠리고 있다.

    개봉을 앞둔 '차우'는 엄정화가 출연한 블록버스터 재난영화인 '해운대'와 또다시 맞붙을 예정이다.


    뉴스팀 양지웅 기자 yangdo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아이덴티티, '무대 가득 채우는 멋진 남자들'

      그룹 아이덴티티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트리플에스,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소녀들~'

      그룹 트리플에스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유재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개그맨 유재필이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