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페라리]전문가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금일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 분들의 계좌에 마법과 같은 일이 생길 수 있다. 올해 급등주 추격매수 후 단기급락으로 엄청난 손실이 있었더라도 1000만원만 남아 있다면 원금회복을 노려볼 수 있을 정도의 종목이 필자에게 포착되었다.

올해 5월~6월은 투식투자자에게 비참할 정도로 큰 손실을 안겨다 주었지만 이제 하반기 시작과 함께 지수는 올해 최고치 돌파로 또 한번 급등주 탄생을 위한 배경을 제공해 주고 있다. 지금 이 기회를 놓치면 원금회복의 기회는 멀리 날아갈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 기회는 일반적인 투자자분들이 예측하지 못한 곳 에서 탄생할 것이다.

만약 필자가 작년 말 우리이티아이를 추천했을 때 그 종목을 6개월만 보유하고 있었다면 900%의 수익이 발생했을 것이며 1000만원이 1억에 육박하는 자금이 되어 있었을 것이다,. 바로 이런 종목이야 말로 원금회복을 할 수 있는 찬스가 아니겠는가? 2만원 가치가 있는 종목2500원에 있었다면 그것이야 말로 하늘이 내려준 기회일 것이다.


최고의 수익률을 자랑하는 최고 분석가의 힘을 믿어 보시기 바란다.
콜롬버스가 아메리카 신대륙을 발견했을 때가 이런 심정 이였을지도 모른다. 아메리카 신대륙과 같은 미지의 종목! 산속에서 숨겨지고 숨겨졌던 미지의 종목! 이 내용을 보고도 이 종목을 놓친다면 주식귀족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날리는 것과도 같다.

지금 주식으로 손실나신 투자자 여러분, 반드시 주목하십시오. 왜 이렇게 필자가 이 종목을 강조하는지 여러분도 아셔야만 합니다.

1)하이브리드는 예고에 불과!
하이브리드는 이제 상용화되었지만 그것은 과도기에 불과하다. 즉 주식에서 예고에 불과한 것이다. 이제 하이브리드를 능가할 혁명이 불어 오고 있다. 이제 동사의 주력 제품의 수요는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이며 주가도 상상초월의 상승이 나타날 것이다.

2)모든종목을 통틀어 가장 저평가
만약 주식시장에 이 종목보다 저평가된 종목이 있다면 필자는 필대를 꺾을 수도 있다. 그만큼 현 시장에서 이보다 저평가된 종목이 없다는 것을 확신하고 있다. 우리이티아이가 2500원대 있을 때 PER보다 더 낮은 수준이다.

3)독과점 체제.
앞으로 하이브리드 이후 전기차가 떠오르면 동사의 주력제품 수요는 전세계적으로 폭발적 증가할 것이다. 동사는 독과점체제로 국내시장을 완전히 장악하고 있다.

4)영업이익 30(3000%)배 급증 고착화
동사는 2-3년 전에 비해 영업이익은 무려 30배(3000%)급증했고, 이익 규모만도 1000억 원에 가까웠다. 자기자본 대비 무려 10배의 수익률을 달성한 것이다. 2-3년 전과 비교해 영업이익 30배, 순이익 10배가 급증했지만 주가는 여전히 저평가 상태, 현 주가 대비 3배 이상의 상승여력을 보유하고 있다.

5)정부정책 최대 수혜
주가가 상승하기 위해서는 수급+재료+성장성+정부정책+매수세력이 모두 만족해야만 급등이 발생하게 된다. 동 종목은 이 모든 것을 만족하고 있다. 정부의 그린카 정책 최대 수혜로 초장기 상승이 나올 것이다.

이 종목으로 단기 20~30% 상승을 노리실 분이라면 이용하지 마십시오. 그 정도 상승에 만족할 그런 종목이 아닙니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372번 [페라리]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갑슬로 (☎ O60-800-4300 ▶ 1번 ▶ 510) : 삼천리자전거를 똑 닮은 삼중바닥 급등주 탄생
◎ 좋은정보 (☎ O60-800-4300 ▶ 1번 ▶ 580) : IT, 자동차 놓쳤다면 바로 이 종목!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조이맥스/한올제약/퓨비트/STX팬오션/폴리플러스/하이쎌/쿠스코엘비이/이앤텍/현대EP/다날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