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광고홍보자료입니다.

사람들에게 ‘증권천황’ 이라는 닉네임으로 더 알려져 있는 슈퍼개미 ‘복재성’씨 그는 19살 어린나이에 주식을 시작하여 지금은 슈퍼개미가 된 재야고수이다. 대다수 언론에 보도될 만큼 유명한 그는 현재 사람들 사이에서 ‘주식대통령’이라 불릴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하지만 그가 처음부터 주식으로 성공한 것은 아니다. 그는 19살 수능이 끝났을 무렵 처음 주식을 시작하였지만 그때 당시 너무 어린나이다보니 누구에게 주식을 배울 수가 없었고 결국 책에 의존해서 주식을 배워야만 했으며 주식으로 성공하기 위해 30권이 넘는 책을 밤을 세워가며 공부하면서 실력을 쌓아야만 했다고 한다.
30권도 넘는 책이 닳도록 공부하면서 미친 듯이 공부하였던 그는 어느 정도 자신감이 생겼을 때 주식시장에 뛰어들게 되었고 성공할 것이라 생각했지만 결과는 참패였다. 2달 만에 그때 당시 아르바이트로 차곡차곡 모아두었던 자신의 전재산 300만원을 고스란히 잃게 된 것이다.

그러나 그는 절대 포기 하지 않고 학교 공부를 포기하면서까지 오로지 주식에만 매달렸으며 사회와 인연을 끊고 주식공부를 하기 위해 절에 들어가서 공부를 시작하였다.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는 동안 답이 나오지 않자 답답하였던 그는 이제 포기할까도 생각할 때쯤 자신이 실패한 이유를 알게 되었다고 한다.

그것은 바로 주식은 암기가 아닌 원리를 이해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수능공부에 익숙했던 그에게 공부란 자연스럽게 암기식으로밖에 될 수 없었고 바로 이게 실패의 원인이 되었던 것이다.

그는 한국의 잘못된 암기식 교육방식을 벗어나 원리를 이해하는 공부 방식을 터득하게 되었으며 모든 것이 준비되었다고 생각이 들게 되었을 때 다시 세상에 나와 주식투자를 시작하게 되었고, 첫 번째 참패를 몇 번 뒤바꿀 수 있을 정도로 쾌거를 이루었으며 현재의 슈퍼개미의 자리까지 올라오게 되었다.

현재 슈퍼개미로 성공한 그는 인터넷상에서 ‘증권천황’이라는 필명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Daum 과 Naver에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라는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 그는 이곳에서 더욱더 유명해지면서 ‘주식대통령’이라는 애칭까지 얻게 되었다.

그리고 현재 하루에도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앞 다투어 카페에 가입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를 찾는 이유는 바로 그가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원금회복 할수 있도록 카페에 실시간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의 무료추천종목은 역시 슈퍼개미라는 말이 나오게 만들 정도로 적중률 과 수익률이 높으며 카페를 개설한 후 3년 동안 적중률 90%이하로 내려간 적이 없다는 게 사람들의 증언인데 이런 사람들의 증언을 토대로 그의 무료추천종목 수익률을 검증해본 결과 하이닉스, 대한뉴팜, 이수앱지스 등 급등종목을 미리 선취매하여 큰 수익을 내준 것이 확인되었다.

하지만 아무리 적중률이 높다고 하여도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 몰려들기는 어렵다. 많은 사람들이 그를 찾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종목추천시 매수가, 손절가, 이익실현가를 정확하게 한 번씩 지정해주기 때문이다.
대부분 분할매수, 분할매도 등의 방법으로 매매를 하지 그처럼 정확하게 매매타이밍을 지정해준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그는 슈퍼개미답게 매매타이밍을 정확하게 1번씩만 지정해주고 있으며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그를 찾는 것이다.

지금도 그는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http://cafe.daum.net/redstock100) ’ 에 매일 무료로 종목을 추천하여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원금회복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물고기 잡는 법을 가르쳐주고 싶지만 여유가 없이는 배우기도 어렵기 때문에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여유를 가질 수 있도록 수익을 내주고 있지만 스스로 매매할 수 있도록 하고 싶다고 한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천황카페( cafe.daum.net/redstock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