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TRAX, 프로젝트 그룹 'TRAX+Air' 결성…'태삼' OST 참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록그룹 TRAX가 ‘TRAX+Air'(트랙스 에어)라는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하고 SBS 수목드라마 ‘태양을 삼켜라’ OST를 통해 돌아온다.

    TRAX(동욱, 성원, 찬웅)와 신인 록밴드 Air가 뭉친 ‘TRAX+Air’는 이번 OST에서 ‘태양을 삼켜라’의 엔딩 타이틀곡과 메인 테마 2곡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자극할 전망이다.

    엔딩 타이틀곡 ‘운명’은 드라마의 격정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노래로, TRAX 제이의 카리스마 넘치는 보컬과 Air 동욱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파워풀한 곡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킨다.

    또한 메인 테마곡 ‘목소리’는 윤도현의 '사랑했나봐', 이승철 '긴하루', '손톱이 빠져서' 등을 만든 실력파 작곡가 전해성의 작품으로, 힘들게 사랑을 지켜나가는 극중 주인공들의 감정을 잘 표현하고 있는 중독성 강한 모던 록이다.

    특히 ‘운명’과 ‘목소리’ 2곡 모두 23일부터 멜론, 도시락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태양을 삼켜라' OST를 드라마 ‘올인’,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음악감독으로 유명한 최성욱이 맡아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TRAX 멤버 정모는 MBC ‘일밤’ 오빠밴드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제이는 MBC드라마넷에서 방영된 드라마 ‘하자전담반 제로’를 통해 연기자로 변신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보아, SM과 결별…"25년 동행 마무리" [공식]

      가수 보아가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났다.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는 12일 "보아와 오랜 시간 깊이 있는 논의를 거쳐 지난해 12월 31일을 끝으로 25년 동행을 마무리하기로 협의했다"고 밝혔다.이어 "2...

    2. 2

      '프로보노' 강형석, 생계보다 정의 성장 엔딩…존재감 드러내며 종영

      배우 강형석이 지난 11일 종영한 tvN 주말드라마 '프로보노'에서 고민 끝에 생계에 대한 불안보다는 정의를 택해 끝까지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극을 마무리했다.황준우(강형석)는 강다윗(정경호)의 진...

    3. 3

      "'태풍상사' 기운 타고 날고 싶어요"…'미쓰홍' 박신혜의 바람 [김소연의 현장노트]

      "'태풍상사'의 좋은 기운을 받고 싶습니다."tvN 새 주말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제작발표회가 12일 서울 구로구 한 호텔에서 진행됐다. 박신혜는 연출을 맡은 박선호 감독, 배우 하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