뚱뚱한 연예인의 대명사 개그맨 윤택이 8주 동안20kg을 빼겠다며 다이어트에 나섰다. KBS 2TV <리빙쇼 당신의 여섯시> ‘살과의 전쟁’ 코너에 결혼을 목표로 다이어트에 도전한 것.

다이어트 4주차인 윤택 씨는 이미 7kg감량에 성공했지만 무릎 관절통과 체중감량 정체로 인해 침체기에 빠져 있는 상황!. 이 상황을 돌파하기 위해 젓가락 식판 다이어트로 무려 30kg을 감량한 독한 다이어터 김윤희 (남,26)가 나섰다.

이름처럼 훤칠하고 예쁘장한 외모와 수줍어하는 김윤희의 겉모습에서 초콜릿 복근과 듬직한 팔뚝 근육을 예상하기 힘들었지만, 그의 탄탄한 식스팩 매력에 열광, 인터넷 김윤희 다이어트 법 검색붐이 일고 있다.

최근 출간된 베스트셀러 <독한 것들의 진짜 다이어트>의 대표 성공사례로 뽑힌 김윤희는 107kg에서 77kg로 30kg이나 감량한 다이어트로서 특히 김윤희가 다이어트를 하는 내내 한 번도 어기지 않았다는 식판 젓가락 다이어트 방법 역시 다이어트의 새로운 비법으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

철저하게 운동하고, 철저하게 먹는 것을 조절했다는 김윤희 씨의 말은 정말 다이어트에는 왕도가 없음을 다시 한번 일깨워준다. 다이어트 성공 후 변한 것은 모두 다 좋은 것밖에 없다며 다이어트에 성공하면 삶 자체가 달라진다며 무슨 일이든 마음먹으면 독하게 하는 버릇이 생겼다고 한다.


식판 젓가락 다이어트로 30kg으로 감량 성공 비법 개그맨 윤택에게 전수

74만 다이어터들이 모여서 다이어트 고민을 실시간으로 나누는 다음 카페 ‘성공 다이어트/비만과의 전쟁’ 운영자 셀러오 역시 다이어트의 왕도는 정석 다이어트의 방법밖에 없다고 말한다.

<독한 것들의 진짜 다이어트>란 책도 펴낸 셀러오는 건강을 해치지 않고 살을 뺄 수 있는 적정선을 한 달에 2kg 정도를 잡는 것이 좋지만, 조금 더 욕심을 낸다면 최대 4kg까지를 허용한다고 한다.

살찌는 음식을 바꿔 먹고 과식을 피하는 줄여 먹기를 실천하며 틈틈이 운동해서 활동량을 늘려주는 틈새운동을 꾸준히 생활화한다면 요요현상 없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고 조언한다.

뜨거운 햇빛이 노출을 부추기는 요즘, 다이어트 앞에서 떳떳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있을까?

단기간에 무언가 큰 변화를 바라는 욕심을 버리고 장기적인 시각으로 다이어트에 도전한다면 큰 스트레스 없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날이 오리라 한번 믿고 도전해보는 것도 좋겠다.


개그맨 윤택, 독한 다이어터 김윤희 따라잡기! 이것만은 꼭 지킨다!

스텝 원. 식판 젓가락 다이어트로 과식을 막는다!

스텝 투. 몸 안의 독소를 빼주는 녹차를 마신다!

스텝 쓰리. 자신만의 롤모델을 정한다!



[[ 진짜 독한 다이어트로 무려 30kg이나 감량한 김윤희 씨 인터뷰 ]]











다이어트가 당신의 인생을 바꾼다 - '독한 것들의 진짜 다이어트'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