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훈, '드림'서 노란쫄티 입은 파이터로 깜짝 변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이훈이 SBS 드라마 '드림' 제작팀으로 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드라마 '행복합니다'로 인연을 맺게된 백수찬 감독의 카메오 요청에 바로 승락한 이훈은 부산 바닷가로 한걸음에 달려가 몸을 아끼지 않은 열연을 펼친 것.

    이훈은 드라마 2회분에서 125연승한 권투 챔피언이자 격투기에 진출하고 싶어하는 박정철 선수로 출연한다.

    박정철은 강경탁 (박상원 분)에게 토사구팽당했다가 스포츠 에이전트로 제기를 노리는 남제일(주진모 분)과 우연찮게 엮이게 되는 인물.

    이훈은 머리를 묶은 채 노란 쫄티를 입고 등장해 김범과 싸우는 장면을 촬영했다. 이훈은 촬영 중 웃통을 벗어 탄탄한 근육을 공개하는가 하면 박상철의 노래 '무조건'을 열창하는 등의 열연으로 제작진의 큰 박수를 받았다.

    백수찬PD는 "이훈씨가 출연한 덕분에 극중 박정철 역이 더 맞깔스럽게 소화됐다"며 "몸을 사리지 않고 열연해준 이훈씨께 정말 감사한다. 조만간 다시 카메오로 요청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진모 손담비, 김범 주연의 드라마 '드림'은 스포츠 비즈니스 세계를 둘러싼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뉴스팀 정원진 기자 aile0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고경표 '언더커버 미쓰홍' 제작발표회 불참…"건강상 이유"

      '언더커버 미쓰홍' 고경표가 건강 이상 소식을 전했다.고경표는 12일 서울 구로구 한 호텔에서 진행된 tvN 새 주말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 제작발표회에 불참했다. 이날 진행을 맡은 방...

    2. 2

      "시원 인성·이글 정민·열정 해준"…류승완의 정수 모인 '휴민트'

      "시원 인성, 이글 정민, 열정 해준. 우리는 휴민 트에요!"차가운 바다와 국경, 그리고 정보가 교차하는 도시 블라디보스토크. 류승완 감독이 선택한 곳이다. 베를린', '모가디슈'로 이...

    3. 3

      박정민, '휴민트'서 맞이한 비주얼 전성기…조인성 "물려줄 때 됐다"

      배우 박정민이 영화 '휴민트'를 통해 '비주얼 배우'로 거듭난다. 12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휴민트' 제작보고회가 개최됐다. 이날 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