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허벅유이' 전성시대 ‥ 섹시한 몸매·귀여운 외모로 주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성그룹 전성시대에 가장 HOT이슈로 떠오른 멤버는 누구일까?

    최근 활동중인 여성그룹 중 네티즌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의 대상을 받은 멤버로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뽑혔다.

    한 포털사이트에서 최근 한 달간(6.16~7.15) 가장 많은 네티즌들이 검색한 여성그룹을 꼽아본 결과 포미닛, 소녀시대, 2NE1, 다비치 등의 쟁쟁한 그룹의 멤버들을 재치고 신인그룹인 애프터스쿨 '유이'가 1위를 차지한 것.

    1위를 차지한 '유이'는 많은 연령대의 네티즌들로부터 검색된 멤버로 170cm의 늘씬한 키, 8등신의 섹시한 몸매, 귀여운 외모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 MBC '선덕여왕'에서 미실의 아역을 맞아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특히나 길고 탄탄한 허벅지는 그녀의 매력포인트로 꼽히는데 '허벅유이' 또는 '꿀벅지'란 별명은 그녀의 돋보이는 각선미를 대변해주고 있다.

    29일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에서 투표한 '가장 매력적인 허벅지의 여자 연예인'에서는 소녀시대의 티파니에 이어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한편 '유이'는 9월에 나올 애프터스쿨 새 앨범 준비에도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으며 가상결혼 프로그램인 '우리 결혼했어요'에 박재정과 투입될 예정이다.



    뉴스팀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하이브, 발표 좀 빨리"…컴백 열망 터진 방탄소년단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완전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방탄소년단(RM·진·슈가·제이홉·지민·뷔·정국)은 지난 16일 팬 커뮤니티 플...

    2. 2

      "전도연·김고은 때문에 숨 막힌다"…도파민 터진 글로벌 시청자들

      넷플릭스 '자백의 대가'가 숨 막히는 전개로 글로벌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17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자백의 대가'는 공개 2주 차에 시청 수 570만 회를 기록하며 ...

    3. 3

      HK직캠|한소희&전종서, '아이코닉한 두 배우의 만남'

      배우 한소희, 전종서가 16일 오후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