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영화] 해운대 ; 해리포터와 혼혈왕자 ; 내 남자는 바람둥이 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운대=피서철 해운대에 닥친 쓰나미를 포착한 재난영화.컴퓨터그래픽으로 처리된 해일 장면은 실감나며 재난의 한가운데 놓인 사람들의 이야기는 눈물샘을 자극한다. 설경구 하지원 엄정화 박중훈 등 화려한 캐스팅도 볼거리.

    ●해리포터와 혼혈왕자=청소년으로 훌쩍 자란 주인공들의 성장 드라마.악과의 대전쟁을 앞두고 벌어지는 전초전이 다른 기둥 줄거리.

    ●내 남자는 바람둥이=중년 남자와 젊은 여자의 애정을 다룬 로맨틱코미디.알렉 볼드윈과 사라 미셸 겔러가 주연했다.

    ●차우=식인 멧돼지와 5인의 추격대가 펼치는 어드벤처.현실감 있는 괴수는 강점이나 스릴과 서스펜스는 약한 편.

    ●오감도=허진호 민규동 등 중견 감독 다섯이 보여주는 5색 로맨스.김강우 차수연 배종옥 김수로 김민선 등이 출연한다.

    ●킹콩을 들다=역기로 인생을 들어올린 시골 여학생들의 이야기.웃음과 감동이 어우러져 있다. 주연 이범수 조안,감독 박건용.

    ●트랜스포머:패자의 역습=숨돌릴 틈 없이 이어지는 로봇들의 액션.컴퓨터그래픽으로 빚은 로봇들의 연기도 그럴 듯하다.

    ADVERTISEMENT

    1. 1

      '묻지마 인서울' 그만 … 지방대 정시 미등록 줄어

      2026학년도 대학 입시에서 지방권 대학의 정시 미등록 규모가 크게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20일 종로학원이 전국 4년제 대학 추가모집 자료를 분석한 결과 2026학년도 지방권 대학 105곳의 정시 추가모집 인원은 ...

    2. 2

      북에 무인기 날린 30대 구속영장 청구

      군경 합동조사 태스크포스(TF)는 북한에 무인기를 날려보낸 30대 대학원생 오모씨의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20일 밝혔다.경찰청 국가수사본부는 이날 언론 공지를 통해 “민간인 피의자 중 증거인멸 우려 등이 ...

    3. 3

      "BTS 공연에 최대 26만명 몰린다" 광화문 일대 '가상 경기장'처럼 통제

      광화문광장 일대에서 다음달 21일 열리는 방탄소년단(BTS) 복귀 공연을 앞두고 경찰과 서울시가 도심을 하나의 경기장처럼 통제하는 ‘가상 스타디움’ 개념을 도입해 초대형 인파 관리에 나서기로 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