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휴식 끝' 차승원,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로 스크린 컴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차승원이 달콤한 휴식을 끝내고 영화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으로 컴백 준비에 들어갔다.

    드라마 ‘시티홀’ 종영 이후 휴식기를 취했던 차승원은 차기작으로 이준익 감독의 새영화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의 출연을 확정했다.

    이준익 감독의 새 영화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은 박흥용의 동명만화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임진왜란 후 선조 29년인 1596년 일어난 ‘이몽학의 난’을 그릴 예정이다.

    차승원은 ‘이몽학의 난’의 핵심인물 왕족의 서얼출신 이몽학으로 분해 황정민, 한지혜 등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황정민과는 ‘시티홀’과 ‘그저 바라 보다가’를 통해 수목드라마의 라이벌 관계였지만 이번에는 한 영화에서 출연하는 인연이 됐다.

    특히 차승원에게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은 2005년 출연한 영화 ‘혈의누’ 이후 4년여 만에 출연하는 사극작품이다.

    소속사에 따르면 차승원은 ‘난’을 주제로 한 영화의 특성상 대규모 전투신과 무술신 등이 불가피한 한 상황 이기에 영화 준비와 몸 만들기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

    한편 차승원은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세이빙 마이 와이프’를 통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달려라, 방탄소년단…신보 선주문 400만장 돌파·고양 콘서트 '매진'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선주문량이 일주일 만에 400만장을 돌파했다.앨범 유통사 YG플러스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5집 '아리랑(ARIRANG)'은 22일 기준 선주문량 406만장을 기록했다. ...

    2. 2

      '컴백' TNX, '콜 미 백' 무대 최초 공개…본격 음방 활동 돌입

      그룹 TNX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시동을 건다.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23일 KBS 2TV '뮤직뱅크'를 비롯해 24일 MBC '쇼! 음악중심', 25일 S...

    3. 3

      '휴민트' 조인성 vs 박정민, 비주얼 배우들의 팽팽한 대립

      영화 '휴민트'가 조인성과 박정민의 강렬한 브로맨스 액션으로 극장가를 예열하고 있다.오는 2월 11일 개봉하는 이 작품은 비밀과 진실이 차가운 얼음 바다에 가라앉는 도시 블라디보스토크를 배경으로, 서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