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전문가로 활동중인 베스트전문가 [레드블루]는 투자전략을 통해 다음과 같은 견해를 피력하고 있다.

최근 시장은 외국인의 적극적인 매수세에 힘입어 수급이 개선되면서 시장의 강력한 에너지가 응집되며 살아나고 있다. 또한 고객예탁금이 저점에서 2조원 증가하면서 다시금 강력한 테마장세를 연출하고 있다.

필자는 특히, 개별장세를 통해 고수익이 가능한 시점이기에 현시점에서 실적과 직결되는 신기술개발, 정책수혜 등 특급재료를 보유한 종목을 가능한 눌림목 구간에서 누구보다 빨리 선취매하여 폭등수익을 거머쥘 수 있다고 확신한다.

이에 필자는 단도직입적으로 금일 엄청난 폭등랠리를 불러올 또 하나의 강력한 특급재료주를 발굴하였다.
최근 1만원대에서 10만원대까지 수직 상승한 초단기 대박주 로이를 능가할 종목이며 특히, 어제 정부가 첨단의료단지 유치지역을 확정하고 총 5조 6000억원을 투입해 신약개발진원센터, 첨단임상시험센터 등 투자계획을 밝혀 강력한 최고수혜주로 지목될 급등 유망주이다.

이 회사는 바이오 업종 턴어라운드의 중심에선 기업으로 특허에 의한 전세계 의약시장의 90%이상 독점권 확보하고 세계 시장의 독점적 특허를 확보함은 물론 가시화된 불치병, 난치병 신약개발 등으로 세계 굴지의 신약글로벌 기업인 제2의 암젠으로도 탈바꿈 할 강력한 특급 재료 모멘텀을 가진 초대박 바이오주로 확신한다.

삼성전자가 바이오시밀러 사업에 진출한다는 소식에 관련주 이수앱지스가 불과 12거래일 만에 200% 폭등시세가 터져 나온 것처럼, 동사가 개발중인 신약들이 상용화되면 곧이어 무서운 시세가 내내 터져 나올 수 밖에 없다.

전세계 의약시장 90%를 달성한 기적 같은 종목 공개!

첫째, 특허 하나로 전세계 의약 시장의 96% 이상 기술독점 지적재산권 확보!
물밑 프라스미드 전달체로 미국유럽 일본 중국 등 특허취득으로 여타 국가의 신규시장 진입을 원천 봉쇄 하였고 세계시장의 독점권으로 심장, 암 치료 등 핵심기술의 바이오 시장에 수십조원대의 기술 수출료 및 파이프라인 확보하는 등 엄청난 초대박 행진을 이어갈 기업이다.

둘째, 정부가 전폭 지원해주는 바이오 대박주!
미국 FDA에서 임상실험 승인된 치료제로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이 이뤄지고 있고 올해 임상실험 완료 시 전세계 최초라는 타이틀까지 확보하면서 폭발적인 수요가 예상되며, 다국적 제약사와 기술수출로 1억5천만명 의 환자에게 3조원이라는 치료제를 제공할 수 있는 신규시장을 확보하게 되어 새로운 유전자 치료제 시장을 개척할 것이다.

셋째, 국내기업으로 제2의 암젠을 넘보는 기업!
직원수가 삼성전자의 1/7수준으로 삼성전자의 시가총액을 넘어섰던 암젠 등, 세계 유수바이오기업들 마저 동사의 신약개발에 주목하고 있으며, 바이오 분야에서는 평균 3개의 특허가 1개의 제품을 만드는데 동사는 보유한 특허만도 약 50여건이나 되며 출원중인 특허가 수십 건이나 되니 향후 상용화될 신약 및 기술만도 어마어마한 매출을 만들 것이며, 신약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것이 확실하다. 다행히도 이러한 재료가 시장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것 또한 천우신조이다

넷째, 새로운 급등 신호 발산
근 5개월을 지켜본 후 내린 결론은 이런 특급재료들을 감지한 메이져 세력들이 인위적 눌림과 롤링을 하며 대기매물을 거의 소진시켜 물량 공백을 만들며 정배열시켜 마지막 물량소화까지 마친 상태라 방아쇠만 당기면 폭발적 급등 랠리가 시작될 것으로 확신하며 여유롭게 시세를 관찰할 시간마저 별로 없다

아직 시세가 전혀 터지지 않은 상황에서, 추천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참으로 다행한 일이 아닐 수 없으며, 이번 방송도 시간 관계상 종목명만 살짝 공개 하오니, 정보이용료에 부담 갖지 말고 꼭 청취 하여 좋은 결과 계속 이어 가길 바랄 뿐이다.

한경닷컴 [오늘의추천] O60-800-4300 전화 ▶ 연결 1번 ▶ 525번 [레드블루]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잡학박사 (☎ O60-800-4300 ▶ 1번 ▶ 954) : 초광역권 개발! 2천원대 초저평가 정책수혜주
◎ 급등정보 (☎ O60-800-4300 ▶ 1번 ▶ 632) : 8월, 단기 큰수익을 원한다면 이 종목 매수하라!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이슈 종목 토론실]
로이

■ [오늘의추천] 전문가는 일임매매, 수익률 보장 등의 불법행위를 하지 않으며, ‘전문가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 ▶ 지난 추천 보기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 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