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참고자료입니다.

개미들이 수익을 낼 수 있는 미공개 정보들이 인터넷 공간에 알려져서 화제가 되고 있다.

개인들이 손실 보는 결정적 이유와 실전고수들이 주로 사용하는 고급정보들이 드디어 그 모습을 드러냈다. 일전에 유료정보에서도 잘 찾기 힘들고 특정 VIP회원들의 종목선별, 리딩에서 간혹 일부분만 소개된 내용이지만 한 슈퍼개미의 정보공개로 개미들이 열광하고 있다.

이 내용에 의하면 개미들의 잘못된 종목선정과 이미 정보력을 잃은 내용에 집착하며 야금야금 개인들은 돈을 잃은 것이었고, 고수들이 보는 고급정보는 따로 있었던 것이다.

개미들은 투자기업의 내적가치를 잘 알지 못하며 이미 오른 종목에 열광한다. 그리고 매수 포인트가 적절치 못하며 매도 또한 너무 빠르거나 너무 느리다. 또한 주가에 영향을 주는 재료에 대한 분석과 해석이 고수와 다르다. 그러므로 이미 정보라 할 수 없는 것에 맹신하며 매수버튼을 누른다. 불필요한 어려운 기법에 연연하며 보조지표 활용에 상당히 둔하다.

이러한 내용은 개인 투자자라면 다 한 번씩 겪어 보았을 것이다. 왜 똑같은 정보가 자신에게는 독이 되었고 또 매매가 왜 잘못되었는지 스스로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개미들이 이제 주식시장에서 피눈물 흘리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 슈퍼개미가 팔을 걷어붙였다.짱(zzang)이란 별명으로 SBS 재야스페셜에 소개가 된 장진영 소장!

그는 시장의 이슈가 된 슈퍼개미이자, 실전고수를 길러낸 장본인이다. 현재 단일 규모로는 국내 최대인 30만 명 실전투자자들의 집결지인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 의 운영자이기도 하다. 슈퍼개미의 정보를 접하며 초보에서 실전고수로 변모한 사람들을 이곳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미국증시가 폭락하면서 국내증시까지 큰 영향을 미쳤던 어려운 장에서도 꾸준한 수익을 안겨준 고마움에 실전경험을 바탕으로 무료종목추천과 다년간 터득한 노하우 등 고급정보들을 카페에서 모두 무료로 오픈하고 있다. 하루에도 70~80종목의 투자성향에 맞는 종목들이 매일같이 올라오고 있다.

본인에 투자경향과 매매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종목을 볼 수 있다. 당연히 1~2종목 추천, 리딩 하는 종목과는 차원이 다를 수밖에 없으며 추천주에 투자자들이 몰려 벌어지는 단기 등락의 해프닝도 찾기 힘들다. 내가 매수하면 주가가 떨어진다는 말을 이 부분을 본다면 이해가 충분히 갔을 것이다. 투자기간별, 테마별, 업종별 각기 다른 투자성향에 맞게 70~80개씩 다양한 추천주가 모두 무료로 오픈되는 곳은 이곳이 유일하다.

추천주가 아니라도 충분히 종목발굴을 가능케 하는 상승패턴주와 수급개선주도 반드시 알고 넘어가야 할 금싸라기 정보다. 특히 상승패턴주는 슈퍼개미들의 종목발굴기법을 활용해 종목발굴이 이루어진다고 하니 개미들의 든든한 무기가 아닐 수 없다. 이렇듯 개미투자자들이 꼭 알아야 할 정보와 매매시점을 명확하게 잡아주는 투자노하우가 오픈 된 곳이다 보니 수익을 주는 정보를 얻기 위해 30만명의 사람들이 카페에 가입했고, 현재도 매일 700~1000명이 폭발적으로 가입을 서두르고 있는 상황이며, 각종 포털에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10년 주식노하우와 이전엔 유료로 인식되던 고급정보가 회원가입만으로도 모두 열람이 가능하고 수익 본 개미들의 자유로운 토론 또한 거짓 없이 100여건씩 올라오니, 직접 확인을 하는 것이 정답일 것이다.

지금은 슈퍼개미, 재야고수로 불리는 장진영 소장이지만 그 또한 실패의 쓴맛을 여러 번 본 경험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개미들의 마음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다는 장진영 소장은 기관과 외인에 대항해 당당히 수익을 남기며 즐거운 주식투자로 회원들이 행복해 하는 것을 꿈꾼다. 그렇게 하기 위해 증권정보채널 카페 (http://cafe.daum.net/highest)에서 알려지지 않은 고급정보와 실전고수 추천주를 모두 회원들에게 무료로 공개하고 있다. 증권정보채널 실전고수들의 최근 분석, 관심주로는 에스디, 쌍용차, SK케미칼, 중앙백신, 알앤엘바이오, 한양이엔지, 하이닉스, 테라리소스, LG디스플레이등의 종목으로 적정매수포지션을 반드시 지켜 달라고 당부한다.

장진영 소장은 사모펀드(PEF) 매니저협회 이사, 다음 증권분야 1위 카페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의 운영자, 증권정보사이트 윌클럽(http://www.willclub.com) 최고운영자로 활동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 입니다. 제공 : 증권정보채널 (http://cafe.daum.net/high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