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태삼' 이완, 누나 김태희와 수목극 경쟁 피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BS 수목드라마 '태양을 삼켜라'의 이완이 누나 김태희와의 경쟁을 아슬아슬하게 피했다.

    현재 이완은 드라마 '태양을 삼켜라'에서 극중 장민호 아들 태혁으로 출연중이다. 이 드라마는 10월 1일까지 방송되고, 이후 7일 부터는 장근석 주연의 '미남이시네요'가 방송된다.

    흥미롭게도 10월 14일부터 동시간대 KBS에서는 이완의 누나 김태희 주연의 '아이리스'가 전파를 탄다.

    자칫 이완은 누나와 수목극 대결을 펼칠 뻔했지만 '아이리스'가 10월 14일 첫 방송이 확정돼 남매의 대결은 불발됐다.

    김태희는 "지금 '태양을 삼켜라'를 거의 한 회도 빠지지 않고서 재미있고 흥미진진하게 보고 있다"고 이완을 응원했다.

    이어 "나 역시 드라마를 촬영하는 중이라서 연기에 대한 고민과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데 동생 이완과 많은 이야기를 나눠며 힘을 얻고 있다"고 격려했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75일 만에 예매율 1위 오른 한국 영화…'만약에 우리' 역주행

      구교환, 문가영 주연의 영화 '만약에 우리'가 개봉 이후 입소문을 바탕으로 흥행 역주행을 이어가며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1월 14일 오후 12시 30분 ...

    2. 2

      정우성, 맘카페 바이럴 의혹에…"사실 무근"

      배우 정우성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연기력 칭찬글과 관련해 "바이럴 마케팅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해명에 나섰다.14일 정우성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맘카페를 중심으로 확산한 게시물 관련 의혹에 대해 "...

    3. 3

      류시원 19세 연하 '대치동 여신' 아내, 얼굴 공개

      배우 류시원(54)이 19세 연하 아내(35)를 방송에서 공개한다.류시원과 아내는 12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말미 예고편에 등장했다. 앞서 방송인 윤정수 결혼식에 하객으로 깜짝 등장했던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