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을단풍, 그리고…' 니콘 사진 컨테스트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경제신문사의 온라인 미디어 한경닷컴(www.hankyung.com)은 제 5회 니콘과 함께하는 사진 컨테스트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컨테스트의 사진 소재는 높고 청명한 가을날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가을단풍, 그리고...'로 채택되었다.

    니콘코리아는 이번 컨테스트를 통해 가이드 모드, 도움말 버튼, 어시스트 화상 등 사용자 중심의 편의 기능을 탑재한 D3000를 널리 알릴 수 있으며, 독자들은 현대인의 필수 아이템인 디지털카메라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어 행사 초반부터 많은 독자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한경닷컴 사진게시판 세상萬寫 (www.hankyung.com/community)에서 가능하며 사진 접수는 2009년 10월 31일까지이다.

    한편, 사진 컨테스에서 선정된 최우수상 1명에게는 최신형 DSLR D3000 kit를, 우수상 2명에게는 보기 쉽고 터치하기 편리한 대형 액정 모니터 탑재한 첨단 조작성과 고성능 기능의 디지털 카메라 니콘 쿨픽스 디지털 카메라 S220가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한경닷컴에서는 니콘코리아와 제휴를 통해 년 4회 사진 컨테스트를 개최키로 했다.

    이벤트 바로가기

    ADVERTISEMENT

    1. 1

      김건희 오늘 1심 선고…전직 대통령 부부 첫 동반 실형 가능성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및 통일교 금품수수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김건희 여사에 대한 선고 공판이 28일 열린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7부(우인성 부장판사)는 이날 오후 2시 10분 김 여사의 자본시장법...

    2. 2

      뉴진스, 어도어로 돌아갔는데…민희진 '승부수' 이번에도 통할까

      그룹 뉴진스 멤버 대부분이 어도어로 복귀한 가운데, 민희진 전 어도어 대표 측이 기자회견을 연다. 민 전 대표의 참석 여부는 결정되지 않았지만, 그가 기자회견을 통해 수차례 분위기를 뒤집었던 만큼 이번에도 영향이 있...

    3. 3

      직원에 쪽지 보낸 병원장 '성희롱' 혐의 과태료…무슨 내용이었길래

      강원 춘천시 한 개인병원 원장이 여성 직원에게 성관계를 암시하는 쪽지를 보낸 혐의로 과태료를 부과받고, 근로기준법 위반죄로 검찰에 송치됐다.27일 고용노동부 강원지청은 병원 사업주 A씨에게 남녀고용평등과 일&midd...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