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샘표식품 "기업 탐방해보고 지원하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샘표식품이 신입사원 채용에 앞서 구직자 200명을 대상으로 기업탐방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 행사는 오는 28일, 29일, 30일과 다음달 7일, 8일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전국 4년제 대학 4학년 재학생과 기졸업자, 대학원생이다. 지원을 원하면 오는 14일까지 샘표식품 홈페이지(www.SEMPIO.com)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접수한 후 온라인 인적성 검사를 통과하면 탐방 기회가 주어진다.

    기업탐방에 참여하면 샘표식품 본사와 공장을 견학하고, 인사팀장이 직접 진행하는 면접특강과 모의면접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또 11월에 진행되는 신입사원 공개채용 시 서류전형 통과 혜택을 준다.

    샘표식품 인사팀 김서인 이사는 "기업탐방은 구직자가 업무에 투입되면 어떤 일을 하는지 간접적으로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회사도 기업이 원하는 인재상을 알려 우수한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통로로 삼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김은영 기자 mellis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제주폭설…공항에 발묶인 이용객들

      8일 제주국제공항 이용객들이 출발장에서 항공편 운항 재개를 기다리고 있다. 이날 제주 전역에 내린 눈과 강풍으로 총 167편의 항공편이 결항해 승객 1만1000여 명의 발이 묶였다.  연합뉴스

    2. 2

      [속보] 산림청 "경주 문무대왕면 산불 주불 진화 완료"

      경북 경주시 문무대왕면 산불 주불이 20시간여만에 진화됐다.산림 당국은 산불 발생 이틀째인 8일 오후 6시 문무대왕면 입천리 야산에서 발생한 산불 주불 진화를 완료했다고 밝혔다.지난 7일 오후 9시 40분께 입천리 ...

    3. 3

      등록금·취업 보장에도…지방 계약학과 안간다

      졸업 후 연계 기업 취업을 보장하는 대학 계약학과 지원에 양극화가 심화하고 있다. 수도권의 대기업 계약학과는 갈수록 인기가 치솟는 것과 달리 일부 지방대 계약학과는 지원자가 없어 학생을 충원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