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로 자리잡은 놀이동산에서 외로운 솔로들을 위한 듀오의 미팅파티가 열린다.

국내 최대 회원수와 최다 성혼 횟수를 기록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김혜정 www.duo.co.kr)는 오는 19일 잠실 롯데월드에서 ‘드림 앤 러브(Dream&Love)’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놀이동산은 평소 커플들이 꼽는 데이트 명소 중 하나로 평소 놀이동산에서 이성과의 데이트를 꿈꿨던 외로운 솔로들에게 이번 미팅파티는 평소의 한(?)을 풀고, 결혼 배우자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

파티에서 참가자들은 듀오의 미팅 전문 MC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며 친해지는 시간을 보낸 후 마음에 드는 이성과 함께 롯데월드의 다양한 놀이기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미팅파티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담은 사진을 응모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스칼렛 무료 식사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부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가자는 선착순 신청자 중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20~30대 미혼 남녀 각각 20명씩 20쌍의 인원으로 진행된다.

장성윤 듀오 이벤트 팀장은 “놀이동산의 분위기는 첫 만남에서 느낄 수 있는 어색함을 없애는데 큰 도움이 되며 놀이기구를 탈 때 느껴지는 짜릿함은 서로에 대한 호감을 상승시키기 때문에 자신의 매력을 한층 더 어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나고 짜릿한 잊을 수 없는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듀오 ‘드림 앤 러브(Dream&Love)’ 미팅파티는 회원은 6만 5천원 비회원은 8만 5천원으로 즐길 수 있다.

참가신청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 또는 (02) 550-6106.




뉴스팀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