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광고홍보자료입니다.

개인투자자들의 하루 일과는 바쁘다. 직장인들뿐만 아니라 주식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아침 일찍 일어나 제일 먼저 하는 것이 바로 컴퓨터를 켜는 것이다.

직장인들 같은 경우 업무시간에 틈틈이 시간을 내서 주식을 할 정도로 이제 주식은 누구나 재테크로 해야 되는 것이 되어버렸다. 하지만 이렇게 주식이 대중화 되었어도 변하지 않는 것이 있다면 바로 수익을 내는 개인들보다 손실 보는 개인들이 더 많다는 것이다.

통계적으로 개인투자자들 95%이상이 실패를 하며 성공하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하다. 이 극소수에 불과한 사람들을 우리는 슈퍼개미 또는 재야고수라고 부르며 그들은 개인들의 성공모델이 된다.

19살 주식을 시작하여 최연소애널리스트 활동 경력을 가진 슈퍼개미 ‘복재성씨 역시 마찬가지로 개인들의 성공 모델이다. 사람들 사이에서 ‘증권천황’이라는 필명으로 더 많이 알려진 그는 현재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슈퍼개미로 성공한 이후 손실로 힘들어 하는 개인투자자들을 돕기 위해 매일 무료로 종목을 추천해주기 때문이다.

그는 현재 다음과 네이버에 공동으로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라는 카페를 개설하여 이곳을 통해 매일 무료로 실시간 종목을 추천하며 개인투자자들과 장중 같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가 이런 일을 하기 시작한 것은 3년 전 주위 사람들의 권유로 카페를 개설하였고 종목추천을 시작하였다. 처음에는 동호회형식으로 시작되었던 카페는 추천종목의 적중률과 수익률이 높다는 소문이 돌면서 사람들이 몰려들기 시작하였고 순식간에 회원 수 16만 명 이상의 큰 카페로 발전하게 되었다.

현재도 그의 무료추천종목을 보기 위해 하루에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앞 다퉈 카페에 가입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를 찾는 이유는 추천종목의 적중률도 있지만 무엇보다 슈퍼개미답게 종목추천시 매수가, 손절가, 매도가를 정확하게 1번씩만 지정해주기 때문이다.

주식투자를 해본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알듯이 매매타이밍을 정확하게 지정해서 매매한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그는 이런 실력을 자신의 욕심을 채우는 것보다 개인투자자들의 원금회복을 위해 쓰고 있다.

그의 무료추천종목은 ‘주식투자로 100억 만들기’ (http://cafe.daum.net/redstock100)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주식시장에서 그는 최근 관심종목으로 파루, 하이닉스, 글로웍스, 삼성전기, 글로웍스, 알앤엘바이오, 삼성전자, 제너비오믹스, 테라리소스, 현대차 등을 제시했는데 장세가 불안하니 너무 무리한 고점 추격매수는 자제하라고 말한다.

재야고수 ‘증권천황’ 그의 혼자 노력으로 힘든 개인투자자들이 많은 현재 상황을 바꾸기는 어렵지만 그는 현재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자료제공 : 증권천황카페(cafe.daum.net/redstock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