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태혜지' 이성민, 기태영-유진과 삼각관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MBC 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의 ‘까칠 PD’ 역으로 열연을 펼친 연기자 이성민이 이번에는 ‘사랑의 훼방꾼’으로 화려한 변신을 시도한다.

    이성민은 오는 10월 방송되는 MBC 새 주말드라마 ‘인연만들기’(극본 현고운, 연출 장근수)에서 전직 모델이자 쇼핑몰 사장인 ‘유혜림’ 역을 맡았다. 유진, 기태영, 강별, 백종민 등에 이어 주연급으로 캐스팅돼 새로운 변신이 기대된다.

    이성민이 연기하게 될 유혜림은 아버지의 돈으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 뛰어난 미모의 전직 모델. 겉으로는 유순해 보일지만 뼛속까지 속물인 인물로 그 누구에게도 빠지지 않는 ‘사모님’이 되는게 유일하게 남은 희망인 인물이다.

    지난 2006년 KBS 미니시리즈 ‘투명인간 최장수’에 이후 3년여 만에 정극 드라마에 출연하게 된 이성민은 “평소 팜므파탈의 성향을 가지고 있는 여성의 역할을 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기회가 왔다”며 “‘태혜지’에서도 윤종신, 박미선 선배님 커플의 사랑을 시기하는 귀여운 훼방꾼 연기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제대로 된 방해공작을 펴보겠다”며 강한 의지를 보였다.

    ‘인연만들기’는 현고운 작가가 쓴 로맨스 소설 ‘인연 찾기’와 ‘운명 사랑하기’를 합쳐서 하나의 드라마로 각색한 작품으로, 전혀 결혼에는 관심 없는 남자 여준과 외국인 애인과 결혼하기 위해 한국에 온 여자 상은이 '정혼'으로 엮이며 벌이는 다양한 사건들을 경쾌하게 담을 예정이다.

    뉴스팀 김명신 기자 s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NCT 드림, 서울서 투어 피날레…3월 KSPO돔서 6회 공연

      그룹 NCT 드림(DREAM)이 오는 3월 피날레 콘서트로 네 번째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16일 SM엔터테인먼트는 "NCT드림 투어 '더 드림 쇼 4 : 퓨처 더 드림 피날레(THE DREAM SHOW 4 ...

    2. 2

      한소희가 표현하는 밑바닥 인생…'프로젝트Y' [김예랑의 씬터뷰]

      영화 '프로젝트 Y'는 한소희의 연기 세계가 한 단계 확장되는 지점에 놓인 작품이다. 첫 상업영화 주연이라는 이력과 함께, 또래 배우 전종서와의 만남, 지금이 아니면 시도하기 어려웠을 캐릭터가 겹쳤다....

    3. 3

      [포토+]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많이 사랑해 주세요~

      김정권 감독(가운데)과 배우 김혜윤, 로몬이 16일 오후 서울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극본 박찬영, 조아영, 연출 김정권)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