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채용] 농협, LG생명과학, 경기관광공사 등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반기 주요 기업들의 채용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17일 취업사이트 사람인에 따르면 농협과 LG생명과학, 경기관광공사 등이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농협은 올 하반기 중앙회 200여 명, 지역 농·축협 630여 명, 계열사 20여 명 등 총 850명을 신규 채용한다. 중앙회는 학력과 나이, 전공에 제한을 두지 않는다. 농협은 신입사원을 전국과 지역별로 따로 뽑고, 지역 농·축협은 각 지역 시군단위로, 농협유통과 열일케미컬, 농협목우촌 등 계열사는 회사별로 채용이 별도로 진행된다. 접수는 이달 24일부터 29일까지 홈페이지(www.nonghyup.com)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LG생명과학도 건강기능식품과 기획관리, 임상개발 분야에서 일할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대학 졸업자 이상으로, 분야별로 제시하는 자격 요건을 갖춰야 한다. 국가보훈 대상자와 석사,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27일까지 홈페이지(www.lgls.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경기관광공사 역시 해외관광마케팅 등 3개 부문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뽑는다. 분야별 세부자격 조건을 갖추면 지원할 수 있다. 취업보호대상자, 장애인, 외국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23일까지 사람인 채용홈페이지(kto.saramin.co.kr)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평산에스아이는 경영지원본부와 설계영업본부에서 일할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계약직으로 1년 근무 후 근무성적에 따라 정규직 전환 기회를 준다. 23일까지 홈페이지(www.pyungsan.co.kr)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하고나서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SIMPAC도 회계, 국내영업 등 8개 분야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학 졸업자나 졸업 예정자라면 지원할 수 있다. 다만 고객지원과 기계조립 부문은 인턴사원으로 채용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 기회를 제공한다. 외국어 능통자,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유공자는 우대한다. 21일까지 홈페이지(www.simpac.co.kr)에서 지원할 수 있다.

    삼아제약 역시 재경팀과 기획팀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관련 업무 1~3년 이상 경력자로 세부 자격요건을 갖춰야 한다. 분야별로 관련 전공자와 관련 프로그램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22일까지 사람인 홈페이지(kto.saramin.co.kr)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은영 기자 mellis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속보] 빗썸, 오입금 고객 손실액 10억…"사고 끝까지 책임"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이벤트 보상과정에서 비트코인(BTC)을 잘못 지급해 약 10억원 규모의 손실이 발생한 것으로 파악됐다.7일 빗썸은 오지급 물량의 99.7%를 회수했고, 회수하지 못한 물량은 회사 보유 자산으로...

    2. 2

      '소녀상 철거' 주장 보수단체 대표, 거리 집회 중단…"경찰 탄압"

      평화의 소녀상 철거를 요구하며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를 모욕한 혐의를 받는 보수 시민단체 대표가 거리 집회를 중단하겠다고 밝혔다.김병헌 위안부법폐지국민행동 대표는 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2019년 12월부터 진행해온...

    3. 3

      '대장동 50억 공소기각' 곽상도 측 "검찰에 손해배상청구 할 것"

      곽상도 전 국민의힘 의원이 검찰을 상대로 법적 대응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대장동 개발사업 민간업자 김만배 씨에게서 받은 뇌물 50억원(세금 등 공제 후 25억원)을 은닉한 혐의로 기소됐다가 1심에서 공소기각 판결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