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는 가을 혼수시즌을 맞아 'BSA-136-T' 등 신제품 침대를 내놓았다. '선 하나가 침대를 아름답게 만들고 격을 높여 준다'는 디자인 컨셉트를 적용,멋스러운 느낌을 준다. 침실을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휴식공간'의 개념으로 인식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너무 화려하지 않은 화이트와 아이보리,월넛 컬러를 사용했다.

'BSA-136-T'는 심플한 조형미를 바탕으로 깨끗함이 전해지는 화이트 컬러와 감성적인 여러 장식 요소들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면서도 화사함을 풍긴다. 헤드보드에는 입체감 있는 플라워 패턴 조각에 스와로브스키 최고급 크리스털 원석이 장식돼 엘레강스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중앙의 심플한 플라워 패턴 매치가 더해져 신혼의 남다른 감각이 전해진다. 내추럴한 천연 애쉬 무늬목의 질감을 살려주는 오픈 포아도장 방법을 적용,고급스럽다. 하이브리드 테크(HT) 메트리스 기준(퀸사이즈) 274만4000원.

'BRA-1383-T'는 모던 스타일의 제품으로 화이트와 웬지의 컬러 매치는 화사함과 도시적인 세련미를 느끼게 해준다. 부드러운 곡선 라인의 조형미가 돋보이는 헤드 보드 정면에 체크패턴과 스와로브스키의 최고급 크리스털로 장식해 엘레강스한 감성이 풍부하게 전해진다. 견고함이 느껴지는 프레임 내부에는 하단 매트리스를 내장,투 매트리스 시스템의 차별화된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김후진 기자 j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