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쥬얼리' 서인영, '잘가요 로맨스' 통해 라이브실력 과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성그룹 쥬얼리의 서인영이 발라드곡을 통해 라이브 실력을 과시했다.

    지난 1일 방송된 케이블 TV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쥬얼리는 타이틀곡 '버라이어티'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이날 쥬얼리 서인영은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해 박선주의 '잘가요 로맨스'를 완벽히 소화해 시청자들을 시선을 모았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음색은 물론 감정이 이렇게 좋은 줄 몰랐다" "실력파 가수라고 하는 기존 발라드 여가수들에게 전혀 뒤지지 않는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서인영의 소속사 관계자는 "스페셜 스테이지인 만큼 가을에 맞는 발라드 곡을 선택하게 됐다"며 "서인영이 평소 차안에서 즐겨듣는 박선주의 '잘가요 로맨스'를 부르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서인영은 과거 방송에서 이은미의 '애인있어요'와 앤의 '혼자하는 사랑' 등을 불러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를 통해 가창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뉴스팀 이상미 기자 leesm118@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상현, '팬들 마음 뒤흔드는 눈빛'

      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 상현이 1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EUPHORIA(유포리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 2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안신, '귀여운 보조개 미소'

      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 안신이 1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EUPHORIA(유포리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3. 3

      [포토+] 알파드라이브원 씬롱, '부드러운 눈빛 카리스마'

      그룹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 씬롱이 12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EUPHORIA(유포리아)'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