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지(G&Gㆍ대표 신영신)는 '좋은 삶,좋은 가구(Good Living & Good Furniture)'란 모토로 생활의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추구하는 가구유통 전문 업체다. 또 보다 저렴한 값에 수입 가구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혀주기 위해 노력한다.

이를 위해 G&G는 효율적인 경영기법을 도입해 수입 가구에 대한 왜곡된 국내 가격구조를 시정하고 투명한 유통질서를 구축하도록 노력해왔다. 경기도 분당에 위치한 G&G가구 물류센터 전시장은 이런 목적으로 세워진 곳이다. 2500여 종의 세계명품가구를 취급하는 전시장에는 침대와 식탁,거실가구,장식장,액세서리 등 생활가구들이 다양하게 전시돼 있어 세계가구의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마치 외국의 작은 가구 전시회에 참가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G&G 전시장은 미국 브랜드 파워 1위인 'LA-Z-BOY'관을 비롯해 미국 고급 브랜드인 토마스빌,렉싱턴 등의 가구들이 전시된 갤럭시관과 미국의 레가시,햄머리,캐나다의 쉐르맥 등 앤틱 클래식 가구로 구성된 미주관,이탈리아 셀바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유럽관,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생산한 앤틱스타일의 식탁 장식장 등 초저가 가구들이 나와 있는 이벤트관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각각 독립된 건물들이 가구 타운으로 조성돼 꼼꼼히 살펴보는 데만 3시간가량 소요된다.

이번에 한경 소비자신뢰 대상을 수상한 제품은 'LA-Z-BOY'관에 전시돼 있는 '리클라이너'다. 미국 가구브랜드 1위인 'LA-Z-BOY'가 제조한 이 제품은 미국 현지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브랜드의 소파 및 의자류는 종류가 100여 가지로 다양하다. 리클라이너 체어는 기존 흔들의자 기능 외에도 의자를 뒤로 젖혀 누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