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성령 "장근석, 아이돌스타 카리스마 대단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기자 김성령이 SBS 새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장근석의 포스에 대해 호평했다.

    김성령은 극중 90년대 최고의 여가수이자 스타인 모화란 역을 맡았다. 장근석은 모화란의 아들 황태경 역으로 분할 예정이다.

    김성령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아이돌스타 장근석을 처음 만나게 됐다"며 "목소리가 좋고, 카리스마도 대단했다"고 평가했다.

    또한 "정말 멋진 연기자 후배"라면서 "박신혜와 다른 연기자들도 처음 만났지만 느낌이 무척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성령은 이번 드라마 출연에 대해 "극중 톱스타에다 가수 출신이라는 말에 귀가 솔깃해서 출연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드라마 속의 톱스타는 왠지 새침해보이거나 때론 냉정하고, 건방진 모습으로 인기하기 마련이었다"면서 "어쩌다보니 나 역시 그 같은 느낌의 역을 맡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나만의 색깔로 모화란 역을 소화해내 시청자들의 미움이 아닌 공감대를 이끌어 낼 것"이라는 각오를 전했다.

    10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성장과정, 멤버들간의 사랑과 갈등을 담은 '미남이시네요'는 7일 첫방송된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현빈 13kg 증량부터 손예진 자랑, 정우성 연기력 논란까지 [인터뷰+]

      배우 현빈이 작품을 위해 몰두한 시간을 돌아봤다.현빈은 27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메이드 인 코리아' 인터뷰에서 13kg 벌크업 후 "화면에 꽉 차게 나오...

    2. 2

      박지훈에게 듣는 워너원 재결합…유해진과 함께하는 '내맘저'까지 (인터뷰)

      "같은 곳을 보고, 모였다는 자체가 뭉클하고 예쁘더라고요."배우 박지훈이 그룹 워너원 재결합에 대한 소감을 이렇게 전했다.박지훈은 27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워너원 재결합 준비 상황에 대해 "이미...

    3. 3

      단종 된 박지훈, '과몰입' 관객에 듣고픈 말 "아이고~ 고생했데이" [김예랑의 씬터뷰]

      "두 달 반 동안 15kg을 감량했어요. 단순히 야위는 게 아니라 '피골이 상접한 상태'를 표현하고 싶었죠. 저만의 방식으로 단종을 풀어가고 싶었습니다."보이그룹 워너원 출신 배우 박지훈(28)이 영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