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금투협, 부산시민 대상 파생상품 교실 열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금융투자협회(회장 황건호)가 오는 15일 오후 4시부터 두 시간 동안 부산지회 대강의실에서 '2009년 제 7회 파생상품 교실'을 개최한다.

    파생상품교실은 일반투자자들의 파생상품에 대한 이해도 높이고자 금투협이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이번 강좌에는 '최근 KOSPI200 선물시장 동향 및 전망'이라는 주제로 박문서 KTB투자증권 연구원이 강사로 나설 예정이다.

    최근 주식시장 변동에 따른 선물시장의 동향 및 향후 선물시장에 대한 투자전략 등이 제시될 전망이다.

    수강신청은 전화(051-867-9718~9) 또는 이메일(koo@kofia.or.kr)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한경닷컴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트럼프 '약달러' 용인…환율 1420원대 '뚝'

      미국 달러화 가치가 4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지면서 원·달러 환율이 20원 넘게 급락(원화 가치는 급등)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약달러를 걱정하지 않는다며 ‘달러 약세&rsquo...

    2. 2

      앤더스 페르손 "AI에 대한 기대 과도…실적부진 땐 신용시장도 타격"

      글로벌 자산운용사 누빈의 앤더스 페르손 글로벌채권부문 최고투자책임자(CIO·사진)가 “인공지능(AI)에 대한 시장의 기대치가 너무 높다”고 경고했다. 페르손 CIO는 최근 한국경제신...

    3. 3

      춘제 전 金구매 늘자…中 라오푸골드 '들썩'

      ‘중국판 에르메스’로 불리는 라오푸골드 주가가 강세다. 설 명절을 앞두고 금 투자 수요가 늘면서다.28일 홍콩증권거래소에 따르면 라오푸골드는 전날 822홍콩달러에 거래를 마쳤다. 당일엔 3.2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