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리진 "美 트라이머리스 인수 예정대로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국 나스닥 상장사 트라이머리스에 대한 고가인수 논란이 있는 아리진이 14일 예정대로 트라이머리스 인수 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리진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트라이머리스의 공개매수가 오는 19일부터 시작된다"며 "인수평가 금액의 적절성은 재차 확인했다"고 했다.

    아리진에 따르면 트라이머리스 공개매수는 오는 19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공개매수가 성공하면 내달 20일 기업 인수절차가 완료된다.

    한편, 유상증자 일정이 연기된 것과 관련해 아리진 관계자는 "트라이머리스 인수와 관련한 갖가지 확인되지 않은 내용들이 시장에 퍼지고 있어 증자 일정을 미룬 것"이라며 "공개매수 이전에 증자를 완료해야 하기 때문에 더 미루진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리진은 최근 추진중인 600억원 규모의 제 3자배정 방식 유상증자의 납입일을 이날에서 내달 11일로 연기했다.

    한경닷컴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 최대 위험요인은 환율"…경제전문가, 외환당국에 '경고'

      경제전문가 75명을 대상으로 한국의 위험 요인 5개를 순서대로 꼽아달라고 한 결과다. 외환시장 변동성이 확대될 가능성이 크다는 우려가 나왔다. 전문가들은 "외환당국이 명확하고 투명하게 의사소통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

    2. 2

      KB증권, 퇴직연금 원리금 비보장형 수익률 DB·DC 1위

      KB증권은 지난해 4분기 기준 퇴직연금 사업자 공시에서 확정급여형(DB)·확정기여형(DC) 원리금 비보장형 1년 수익률 1위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KB증권은 퇴직연금 수익률 공시 대상 주요 증권사 ...

    3. 3

      뱅크샐러드, 메가존클라우드와 MOU…'AI 에이전트' 강화

      마이데이터 전문 기업 뱅크샐러드는 메가존클라우드와 인공지능(AI) 에이전트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뱅크샐러드와 메가존클라우드는 이번 협약을 통해 AI 관련기술적·전략적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