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이리스' 인기에 OST '잊지말아요'도 폭발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KBS2 수목드라마 '아이리스' OST인 백지영의 '잊지 말아요'가 대박조짐을 보이고 있다.

    '잊지 말아요'는 극중 이병헌과 김태희의 멜로 장면에 흐르는 애잔한 발라드곡이다.

    15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이곡은 온라인 음악사이트의 인기음원 및 실시간 검색 음원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잊지 말아요'는 15일 방송분에서 이병헌과 김태희의 로맨스에 삽입될 예정이라 인기 상승세는 계속될 전망이다.

    이날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이병헌과 김태희의 아름답지만 슬픈 로맨스가 담겨 있어 앞으로 전개될 러브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두 사람이 가장 행복한 한때를 보내고 있는 로맨틱한 장면에 이어 첩보요원이기 때문에 겪어야 하는 이별과 그리움도 담고 있어서 눈시울을 자극한다.

    일부에서는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에 빠진다는 평을 내놓으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냈다.


    뉴스팀 김시은 기자 showtim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당뇨 전 단계 김장훈, 술·담배 끊고 10kg 빼더니 "정상으로 돌아왔다"

      당뇨 전 단계와 악성 고지혈증 진단을 받았던 가수 김장훈(63)이 최근 정기 검진에서 관련 수치가 개선됐다고 밝혔다.김장훈은 2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정기 건강검진 결과를 공유하며 "모든 수치가 좋아졌다"고 밝혔다...

    2. 2

      "잘 보세요, 제 연기는 똑같아요"…유해진의 생존법 [김예랑의 씬터뷰]

      "잘 봐봐요. 똑같아요. 크게 변한 거 없습니다. 이야기가 변할 뿐이죠. 제가 노력하는 부분은 그 이야기 속에 잘 녹아있으면 된다는 것입니다. 제 작품 보면 다 똑같아요. 그냥 유해진이죠. 그 이야기 속에 잘 있냐,...

    3. 3

      '81세' 선우용여 임신·출산 강요 갑론을박…"후회하지 마"

      배우 선우용여가 MZ 제작진과 임신, 출산에 대한 견해 차이를 보이며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다.선우용여는 21일 유튜브 채널에서 제작진과 회식 중 자연스럽게 아이에 대한 자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