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고영욱 "학창시절 신정환에게 마음에 드는 여자 뺏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고영욱이 학창시절 신정환에게 여자친구를 뺏긴 적이 있다고 폭로했다.

    19일 방송되는 MBC '놀러와'에서 고영욱은 고등학교 시절 신정환과 같은 여자를 좋아했다고 밝혔다.

    고영욱은 "신정환과 클럽에 갔는데 강수연과 전도연을 섞어 놓은 듯 예쁜 학생이 있었다"며 "너무 마음에 들어 용기를 내 말을 걸어 셋이 함께 커피를 마시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고영욱은 "그런데 난 숫기가 없어서 말을 잘 못하고, 신정환은 재미있게 분위기를 이끌다가 결국 그녀는 신정환과 사귀게 됐다"며 가슴아픈 사연을 털어놨다.

    그 이후 고영욱과 신정환은 단 한번도 같은 여자를 좋아한 적이 없다고 덧붙였다.

    두 사람의 이상형과 관련한 에피소드는 19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뉴스팀 김유경 기자 you5201@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보이넥스트도어, '카리스마 넘치는 멋진 남자들'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

    2. 2

      [포토+] NCT 태용, '전역을 신고합니다'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NCT 태용이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엔믹스, '사랑스러움 가득~' (2025 SBS 가요대전)

      그룹 엔믹스가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